카테고리 없음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 다시 가고 싶은 골든데이지 후기!

파인드제주 2022. 2. 15. 14:32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로 추천하는 골든데이지!ㅎㅎ 서귀포 바다 풍경과 도심의 소소하지만 아기자기한 모습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인 숙소인데요~ 휴가나 휴무 때마다 꼭 골든데이지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 같아요 : ) 가격적인 면으로도 위치적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랍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로비 모습이에요! 프론트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신 편이구요~ 프론트 옆으로 간단하게 비지니스 용무를 보거나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도록 PC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 )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듯!ㅎㅎ

 

 

이번에 묵은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 이런 스타일의 객실도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답니다 : )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좌측으로 욕실 그리고 거실이 나오구요! 안쪽으로 침실이 자리하고 있어요!ㅎㅎ

 

 

생각보다 쇼파도 넓고 테이블, 무드등까지! 분위기 난리..ㅎㅎ 벽걸이 TV라서 쇼파에서 딩굴거리면서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호캉스를 좀 더 편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저희가 이번에 묵은 객실 선택해보셔도 좋을 것 같답니다 : )

 

 

뷰도 너무 좋았어요..ㅠㅠ 체크인 시간 딱 맞춰서 들어가니 방 배정도 퍼펙트!ㅋㅋ 이 정도 꿀팁은 다들 아시쥬?+.+ 서귀포 도심 풍경과 드넓은 바다까지! 지금 사진으로 다시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네요~^^

 

 

객실 내 비품도 꼭 필요한 것들로만 야무지게 비치되어 있어요~ 불편함 없이 묵는 내내 편하게 사용해볼 수가 있었답니다!ㅎㅎ 공간 자체가 효율적이기도 하고, 2~3명이 묵기에 안성맞춤이었던 것 같아요 : )

 

 

여기가 바로 침실!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답니다~ 침실에도 물론 TV가 있어요..ㅠㅠ 서로 보고 싶은 게 다르다면, 주저없이 각자 보고 싶은 채널을 볼 수가 있다는 사실!ㅋㅋㅋ 이 정도 센스는 장착해줘야..+.+

 

 

혼자라도 넓은 침대 선호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저희가 딱 그런 타입..ㅋㅋㅋ 1인 1더블베드 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꿀잠자고 딩굴거릴 수 있었답니다 : ) 묵으면 묵을수록 장점을 하나하나 발견하게 되는 그런 숙소인 것 같아요~'-' 천지연폭포 근처 괜찮은 호텔 찾는 분들이라면, 골든데이지 미리 찜해보셔야 할 듯!♡

 

 

욕실 자체도 참 깔끔하더라구요~ 객실이 넓어서인지 욕실도 여유로운 느낌이라 더 편하게 쓸 수 있었어요!+.+ 특히 호텔에 투숙하게 되면 욕실 컨디션이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인데,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 ) 소소한 부분 하나하나 굉장히 세심하게 신경쓰는 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거실에 쇼파까지 있는 객실 선택한 게 신의 한수였던 듯!ㅋㅋ 날은 춥지만 마음과 몸은 따뜻하게 겨울 호캉스 제대로 즐기고 올 수 있었답니다~ 호텔 위치 자체도 서귀포 중심가라서 편의시설도 가깝고 유명 명소하고도 멀지 않아 너무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 ) 이 부분도 미리 참고하시면 여행 스케줄 짜시는데 무척 편할 것 같네요!+.+

 

 

조식먹기 전에 루프탑에 올라가봤는데요! 루프탑에서는 바다 풍경을 더 훤하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벤치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바람도 느끼고 풍경도 만끽해봤네요 : )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힐링한 듯♬

 

 

조식 잘 나오기로도 입소문난 곳이라서 부지런히 챙겨서 조식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브런치 스타일부터 한식, 중식까지 다채롭게 뷔페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 )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 타임인데요~ 8시 조금 넘어서 가니까 여유롭고 딱 좋더라구요!ㅎㅎ 호텔골든데이지 묵게 되시면, 조식도 빼놓지 말고 즐겨주세요!+.+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이라 여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던 곳!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에 휴가쓰고 꼭 다시 가고 싶은 숙소랍니다~ㅎㅎ 따뜻한 계절에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부터 체크해보시길 바랄게요 : )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