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협재 아로마 마사지 덕분에 찐 소확행한 날 ෆ

파인드제주 2022. 3. 31. 14:49

 

날씨도 좋고 협재 아로마 마사지 찾던 도중 눈에 띄어 미리 예약한 즐거운 아로마! 전화로 예약했는데 사장님이 워낙에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바로 예약했어요 : ) 협재해수욕장도 구경하고 근처 갈만한 카페도 겸사겸사 갔다 올 생각으로 잡은 스케줄이랍니다~'-'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고 나서 돌아다니기는 좀 힘들어서 마지막 코스로 정했는데요!ㅎㅎ 점심먹고 소화 좀 시키고 가니까 딱이더라구요~ 많이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면서도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답니다 ෆ

 

 

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창 밖으로 돌담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었는데요~ 마당에 야자수도 있어서 제주 감성도 물씬 느껴볼 수 있었어요 : ) 준비가 되는 동안 잠시 기다리며 창 밖 풍경을 보는 것도 소확행이더라구요!ㅋㅋㅋ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부터 받아볼 수 있었어요! 족욕 공간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화려하거나 여유롭지는 않아도 즐거운 아로마만의 무드를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발이 편하면 몸 전체가 다 편하다는 말이 있잖아요! 정말 족욕만 했는데도 피로가 싹 풀리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 ) 꽃잎까지 둥둥 띄워놓고 족욕을 하니까 뭔가 공주가 된 것만 같은 기분이 들기도 했네요~ㅎㅎㅎ

 

 

마사지를 받는 공간도 바로 옆에 있어요!ㅎㅎ 아늑하고 따스한 기운이 감돌아서 족욕만 했는데도 잠이 솔솔 오는 느낌이었답니다~ 샵 전체에 은은하게 아로마 향이 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ෆ

 

 

샵에 도착해서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을 받긴 했지만 정말 꼼꼼하게 기억하시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셨는데요~ 추운 날씨에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근육통이 사르르 녹는 듯한 기분이었답니다 : )

 

 

코로나 관련 방역 또한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곳이었는데요!ㅎㅎ 마스크를 벗거나 할 일 없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 ) 마사지는 정말 주기적으로 받아도 좋고 여행하면서 여독을 푸는 힐링 코스로도 꼭 선택해볼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특히 스톤 마사지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랍니다!ㅎㅎ 동그랗고 평평한 스톤을 이용해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케어인데요~ 적당히 따뜻한 온도로 스톤을 데워 올려주기 때문에 몸 전체로 따뜻한 기운이 퍼져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로 마사지 받는 내내 참 좋았던 곳이에요~ 협재 아로마 마사지 찾는 분들이라면 원픽해보셔도 좋을만한 샵이 아닐까 싶답니다!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ෆ​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봄, 여름 시즌에도 충분히 들릴만한 위치에요!ㅋㅋ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건물도 깔끔하고 시설 자체도 깨끗해서 이런 점도 무시할 수 없겠더라구요 : ) 협재 아로마 마사지로 추천하는 즐거운아로마에서 힐링해보시길 바랄게요 ♬

 

 

 

즐거운아로마

매일 10: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