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플이라면 미리 찜해둬야 할 제주 서쪽 여행코스 ෆ

파인드제주 2022. 4. 29. 14:47

 

커플이라면 미리 찜해둬야 할 제주 서쪽 여행코스! 5월이 코앞으로 다가온만큼 제주로의 커플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 ) 정말 지금 이 순간이 제일 좋을 때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인생샷도 남기고 힐링도 할 수 있는 곳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래요 ෆ_ෆ

 

 

휴애리는 제주 풍경과 함께 제주 감성까지 듬뿍 담아낸 여행지에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매시즌마다 꽃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곳이랍니다 : )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런 포토존까지 덤으로 만나볼 수 있어 놓칠 수 없는 핫플레이스라는 사실!ㅎㅎ

 

 

예쁜 꽃들이 휴애리 곳곳을 화사하게 수놓고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따스한 계절이니만큼 이런 풍경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아름다운 꽃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

 

 

귀여운 흑돼지 친구들이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공연도 진행되는데요!ㅎㅎ 매시간 정각에 시작하기 때문에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시간을 체크해두시길 바랄게요~ 저도 처음에 휴애리 방문했을 때 시간을 까먹고 있다가 아쉽게 놓쳤던 기억이 있거든요!ㅠㅠ

 

 

귀여운 기념품도 구입하고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로 힐링도 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 ) 기념품샵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면서 창 밖 풍경 감상하니 여유 그 자체! 돌하르방 모양의 병에 담겨져 나온 한라봉 쥬스도 완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

 

 

멋진 풍경이 가득한 휴애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 ) 현재 봄 수국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어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색색깔의 수국 풍경도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제주를 가장 많이 닮아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 자연생활공원 휴애리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랄게요!ㅎㅎ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힐링하며 인생샷도 남겼다면 이번엔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한 선물 타임!ㅋㅋ 바로 그동안의 수고와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마사지 코스인데요~ 즐거운아로마는 협재해수욕장 부근에 자리하고 있어 솔솔 불어오는 바닷바람이 기분마저 상쾌하게 해주는 곳이랍니다 : )

 

 

올해 3월 오픈한 샵이라 오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아기자기하면서도 아담한 멋이 취향저격 제대로 해준 곳이랍니다 : )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원장님이 정말 상냥하시고 꼼꼼하시더라구요!ㅎㅎ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어서 창 밖 풍경이 정말 제주제주하더라구요 : ) 이국적인 정취도 물씬 느껴지기 때문에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듯 했답니다~ㅎㅎ 돌담과 야자수 그리고 고만고만해서 더 정겨운 제주도 마을 집 풍경까지 더해져 제주 그 자체였던 것 같아요 ♫

 

 

보기만 해도 예뻐서 발을 담그기가 아까웠던 족욕실에서 따스한 족욕물에 발 담그기! 꽃잎까지 둥둥 띄워져서 더욱 기분이 좋더라구요~ 원장님이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필요한 건 없는지 세심하게 체크해주셔서 편하기도 했답니다 : )

 

 

족욕이 끝아면 마사지룸으로 이동하는데요~ 마사지룸도 아늑하고 사랑스런 분위기라 취향저격 제대로였네요!^^ 기분좋은 향기가 샵 내부에 전체적으로 퍼져 있어서 향기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듯 했어요 : ) 관리베드도 깔끔하고 수건이나 가운도 깨끗하고 쾌적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ㅎㅎ

 

 

머리 끝부터 꼼꼼하게 지압과 함께 마사지를 시작했는데요~ 너무 아프지도 밍밍하지도 않게 딱 적당한 강도로 꾸준하게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답니다 : ) 이왕 받는 마사지라면 제대로 잘 하는 곳에서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 무슨 소리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ㅎ 원장님 손맛.. 잊지 못할거에유..ㅠㅠㅠㅠ

 

 

스톤 마사지는 몸에 쫀득쫀득하게 달라붙는 맛이 장난 아니었는데요~ 보드라우면서도 평평한 스톤을 따뜻하게 데워 척추 방향으로 가지런하게 올려놓아주시더라구요 : ) 그리고 손바닥 위에도 하나 툭!ㅋㅋ 뭔가 몸을 지긋이 눌러주는 듯 하면서도 혈액 순환이 싹 도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

 

 

관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는 시선강탈한 제품도 하나 구입!ㅋㅋ 체지방 커피라니..+.+ 즐기면서~ 마시면서~ 살빼요♥ 속쓰림, 이뇨 작용, 두근거림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 ) 원장님이 세심한 부분까지 잘 설명해주셔서 기분좋게 구매해볼 수가 있었답니다!^^

 

 

힐링 그 자체였던 즐거운아로마!ㅎㅎ 협재해수욕장과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여름 시즌 미리 픽해봐도 좋을만한 마사지샵이 아닐까 싶어요 : ) 제주제주한 매력이 듬뿍 담겨 있는 곳이니만큼 기분좋게 마사지도 받고 힐링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즐거운아로마

 


 

역시 즐거운 여행의 마무리는 아늑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겠죠?ㅎㅎ 제가 묵었던 곳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새연교, 정방폭포 등 유명 여행지와 가까운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이었어요 : ) 서귀포 시내에 자리하고 있어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여러모로 편했던 호텔이었답니다~^^

 

 

로비도 넓고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을만큼 쾌적하고 모던하게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PC가 구비된 비즈니스 코너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답니다 : )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체크인-아웃 모두 불편함없이 처리할 수 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 별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는 점 ෆ

 

 

시내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이라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보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제주는 차만 타고 조금만 나가면 금방 오름, 바다를 전부 갈 수 있어 그런 부분은 별로 신경쓰이진 않더라구요 : ) 색다르게 시티뷰랑 오션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더 좋았어요!ㅋㅋ

 

 

저희가 묵은 객실은 더블베드, 싱글베드가 나란히 놓인 스탠다드형 객실이었는데요 : ) 창가 쪽으로 2인용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담하면서도 우리만의 공간이 생긴 것만 같은 기분좋은 설렘까지 느껴볼 수 있었던 숙소였답니다!^^

 

 

침구 또한 깔끔하고 쾌적해서 찝찝함 1도 못 느꼈어요..ㅋㅋㅋ..ㅋㅋ 침대 프레임도 은근 높고 매트리스도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편하더라구요 : ) 원래 밖에서 숙면을 취하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잘 잤답니다! 역시 여행에서 숙소는 킬링 포인트인 것 같아요 ෆ_ෆ

 

 

객실 어메니티도 딱 필요한 것들로만 실용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화장대 겸 데스크로 편하게 쓸 수 있는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구요~ 그 아래로 미니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 ) 머그컵이랑 커피포트도 바로 앞에 있고, 콘센트도 여러개 있어서 편했던 부분이에요~^^

 

 

그냥 잠에 들기 아쉬울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 거셀은 필수겠쥬?ㅋㅋ 제 뒤로 폭신폭신 꿀잠자게 해준 침대랑 창 밖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올 것만 같은 거셀 맛집◞✦

 

 

조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부지런히 챙겨서 얼른 아침 먹으러 갔어요!ㅎㅎ 가성비에다 조식까지 맛있다니..+.+ 숙박과 조식 요금까지 더해도 부담스럽지 않아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저처럼 맛있는 조식 먹으러 다른 분들도 일찍부터 나와서 야무지게 식사를 하고 계셨답니다 : )

 

 

샐러드부터 과일, 스프, 스크램블, 커피까지 다양하고 푸짐하게 맛보며 즐겁게 조식을 먹었어요!ㅎㅎ 일찍 가니까 천천히 먹어도 여유롭고 편하더라구요~ 여행은 또 느림의 미학이 베이스로 깔려 있어줘야 하니까 : ) 조식 맛집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곳이랍니다 ♫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 덕분에 제주 서쪽 여행코스 마무리까지 야무지게 할 수 있었답니다 : ) 커플, 친구, 가족 누구와 가더라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들!ㅎㅎ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픽해보시길 바랄게요~^^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