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체험하기 좋았던 화조원

파인드제주 2022. 11. 30. 15:14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로 제격인 화조원에 얼마전 들려 아이와 함께 찐 힐링을 즐기고 돌아왔어요! 애월에 위치한 곳인지라 부담없이 가기 좋았던 관광지였는데요. 공항과도 멀지 않아서 많은 여행객들도 찾아오는 인기관광지였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지만 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화조원을 찾아왔더라구요~ 역시 인기 관광지임을 실감했어요!

화조원 매표소에서 매표를 하고 들어서면 요로코롬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알파카들이 먼저 반겨준답니다! 새하얀 털이 너무나 매력적이었던 알파카들~ 순하디 순해서 먹이도 냉큼 잘 받아먹는답니다! 먹이는 매표소에서 인원수에 맞게 먹이를 제공해주신답니다~! (단 매표한 사람에게만)

거기다 드넓은 잔디까지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서 무한체력을 자랑하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부모입장에서는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화조원 규모도 꽤 커서 대략 1시간에서 1시간30분은 이곳 화조원에 머물러 있었던것 같아요.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화조원에서는 용맹한 비주얼을 뽐내는 맹금류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들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어른인 저도 매우 신기했던..! 맹금류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동물원이 또 있을까요? 

안전하게 발이 묶여져 있으니 아이들도 부담없이 관람이 가능해요! 또한 맹금류들은 각 시간대별로 비행체험도 볼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답니다~ 비행체험 꼭 보고 가시길 바래요. 정말 알차거든요 ㅎㅎ

특히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화조원에서는 다양한 조류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꽥꽥꽥~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던 오리들도 이렇게 자유롭게 풀어놔서 감상하기 좋았던것 같아요.

요리조리 무리지어 다니는 오리들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아이들은 오죽했을까요~ 아이들 체험형 관광지로 가보기 좋은 관광지로 화조원 정말 추천드려요.

사랑앵무새들에게 먹이를 줘볼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는데요. 옹기종기 모여서 어디서 먹이를 먹을까~ 눈알을 굴리던 앵무새들이 아직도 눈앞에 생생하네요 ㅎㅎ 생각보다 앵무새들이 빨라서 손을 뻗고 있으면 먹이를 향해 내려온답니다

 

 

 

사이즈가 큰 앵무새들도 만나볼 수 있었던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화조원!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서 한 마리 키우고 싶을정도였다니깐요~ㅎㅎ 어찌나 매력적이고 이쁘던지! 

아이들도 무척이나 좋아했었던 화조원! 다음에 또 오자고 할 정도로 무척이나 신나했었는데요. 화조원을 찾은 아이들이 다 신나보였던건 저의 착각이었을까요?ㅎㅎ 부모도 만족하고 아이들은 더더욱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화조원~!

관광을 다 끝마친 뒤 화조원 입구에 위치한 카페에 들려서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로움까지 즐겨보았는데요. 기프트샵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가 그토록 사고 싶어했던 알파카 인형도 get 했네요 

알파카 인형은 제가 봐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엄마,아빠의 지갑이 털리는 순식간이랍니다 ㅎㅎ 알파카 인형 외에도 귀엽고 앙증맞은 인형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한켠에서는 이렇게 귀여운 새들까지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새들 천국이었던 화조원! 새들 관리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을정도에요~

무엇보다 동물들이 하나같이 자유로워보여서 스트레스도 덜 받아하는것 같아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힐링까지 선사해주었던 제주도 어린이 관광지 화조원! 기회가 되신다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