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장마기간 추천!

파인드제주 2023. 6. 27. 14:31

오늘은 비가 오는날 가보기 좋은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소개 드릴게요!

제주 장마기간 가기에도 제격인 곳인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추천 드리려 해요!

위치는 안덕면에 있는데요 오설록, 항공우주박물관 근처에

있어 위치면으로도 접근성도 좋답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한데요~ 

주차를하고 내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공연장도 넓고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공연이 시작되니 순서대로 코끼리들이 줄을 지어 입장했어요

동남아 복장을 갖춰 입은 코끼리들이 조련사와 함께

입장을 했는데요. 꼭 동남아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공연중에는

이처럼 코끼리들이 앉아서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일어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놀라운 코끼리쇼로 즐거움 연속 이더라고요ㅎㅎ

다시 한번 코끼리가 얼마나 영리하고 똑똑한 동물인지 느끼는 순간이었어요

척척해내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조련사와 호흡이 너무 좋았어요><

중간에는 이처럼 코끼리 바나나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이때는 코끼리가 관람석으로 다가가

바나나를 가져가 먹이를 받아간답니다 ㅎㅎ 

꼭 옆으로 얼굴을 보고 있으니 웃고 있는 모습 같이 너무 귀엽네여 ><💛

실내에 있어 제주 장마기간 가볼만한곳도로 제격인데요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 중간에는 코로 그림을 그려

관객에게 선물을 주기도 하는데요 놀라운쇼가 연속으로

펼쳐져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

공연내내 감탄이 절로 나와 저절로 물개 박수가 나왔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며 즐거워했던거 같아요 ^^

또 이렇게 두발로 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못해내는게 없는 만능 코끼리 더라고요 

코끼리에 무한 매력에 퐁당 빠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애교도 잘 부리고 너무  귀여운 매력에 시간 가는줄 

모르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또 중간에는 이처럼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 타임도

있어요 이때는 코끼리가 해주는 안마와 그네를 타볼수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데요. 즐거움 가득 이었네요 ><

또 타트 쇼를 보여주기도 하고 다양한 전개로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공연장으로 내려가 조련사와

코끼리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보는 시간도 주어지는데요

이때는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기도

하니 내려가서 코끼리도 보고 인증샷도 꼭 남겨보고 가세요 ><

코끼리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겨볼 수 있습니다 💗

코끼리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야외로 나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해봤어요

사진 속처럼 사파리를 테마로한 체험존을 돌며 체험을 해봤는데요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 친구들도 감상하며 이색 추억을 남겨봤네요

이거는 수시로 진행되는 체험이라 점보빌리지 방문했다면

언제든 즐겨볼 수 있는데요. 날씨가 많이 흐리지만 않다면 언제든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코끼리와 함께 이색추억을 남길 수 있는데요

이때는 인증샷까지 찍어주고 이때찍은 사진은 또 

인화해서 준다고 하여 특별한 추억 하나 남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는 공연 내내 지루할틈 전혀 없는데요

시간이 순삭 지나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그만큼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 하고 재밌어 했는데요

체험형 공연이라 저 역시 너무 즐겁고 재밌었던거 같아요 ^^

마치 해외에 온거 처럼 이색적인 공연이라 만족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