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여행] 오설록 - 녹차축제가 한창인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파인드제주 2011. 5. 18. 17:40

[제주여행] 오설록 녹차축제가 한창인 제주여행 -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큰오라방이 소개하는 제주여행의 무료관광지  오설록

 

파릇 파릇한 녹색의 잔치  오설록에서 허파까지 깊이 숨을 쉬어보자.

 

 

 

오월에 찾아본 오설록은 관광객들로 초만원입니다.

특히 이곳은 무료로 개방된곳이라  항시 이렇게 제주여행객들로 활기가 넘칩니다.

 

 

 

초록이 마음까지 정화해 주는것 같네요

특히 오늘은 작은 정원에서 가족들이 연날리기를 많이 하고있네요.

 

 

 

 

 

오설록의 파노라마 사진

 

 

오설록을 들어서자 이런 전시회를 하고 있네요.

 

 

 

 

 

윤호섭 작가님의 티셔츠 퍼포먼스의 일부인 표백형광처리안한 친환경 티셔츠위에

식물의 수지로 만든 물감으로 그린 티셔츠가 전시되여 있네요.
4월23(토)- 5월25일(수)

 

 

 

 

 

그리고 야외 녹차밭

 

 

 

 

   오설록 전망대에서 바라본 내부

 

 

 

 

 

 

 

제주여행할때 미리준비하면 아주 좋습니다.

아래를 눌러서 신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