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 푸른내음을 품고 있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1. 9. 20. 17:30

제주모바일쿠폰- 푸른내음이 가득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큰오라방]의 추천 제주모바일쿠폰 할인받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흑돼지쇼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아늑하고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푸른내음과 삶의 향기가 가득하답니다.

 

 

 


용천폭포와 연못에서 한가로이 노니는 붕어들
그리고 그 위에 수려한 자태를 뽑내는 연꽃이
햇빛을 머금어 더욱 아름답게 빛나고 있었답니다.

 

 

 

 


휴애리 안에 휴올레 1코스인 화산송이 돌탑소원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둘러보다보니 한쪽에 조그마한 소원의 돌탑을 쌓아놓았더라구요
저도 살짝 그 위에 작은 돌맹이 하나를 얹어놓았답니다.

 

 

 


휴애리는 전체가 신선한 화산암류로 되어있기때문에 향토공원이라고도 한답니다.
바닥에 깔려있는 화산송이는 살균, 공기정화 능력이 있어요
특히 맨발로 화산송이를 걸으면 발의 피로도 풀린다하니
휴애리표 화산송이 미로체험을 꼭 해보시길 바래요 ^^

 

 

 


화산송이 맨발체험이 끝나면 옆에 마련된 개울물가에 가서 발을 씻을 수 있어요
치원한 개울물에서 발을 씻고나면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상쾌해진답니다.

 

 

 


황토색의 흑길과 그 위에 줄줄이 놓여진 장독대
끝없이 높은 하늘과 그 아래 푸르게 펼쳐진 나무들
그 사이에 조금은 쌩뚱맞은 작은 원두막 하나가 용케도 어우러져
정겹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휴애리에서는 동물을 만지기만 하는게 아니라 직접 타볼수도 있어요!
포니 승마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
특히나 아이들이 정말 신나했어요 ㅋㅋ
성인도 탈 수 있다하니 정말 튼튼한 녀석인가봅니다 -_-;;

 

 

 


넓게 펼쳐진 공터에서 아이들은 신나게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여기저기 왔다갔다 바빴답니다. ㅋㅋㅋㅋ

 

 

 


휴애리 별식 매실비빔밥을 드셔보셔야겠죠? ^^
몸에도좋고 맛도 좋답니다 ^^ 저는 매실비빔밥과 쑥부침개를 시켜먹었어요~
맛이~ +_+ 끝내줬답니다 ㅋㅋㅋㅋ

 

 

 


휴애리 유명인사 흑돼지쇼가 펼쳐지려고 준비중이었어요
TV방송촬영도 와있었답니다.
정말 대스타 부럽지 않는데요? ㅋㅋㅋㅋ

 

 

 


우리 거위양(?)들이 방송출연하는 흑돼지가 부러웠나봐요 ㅋㅋ
미끄럼틀을 거침없이 타고 내려왔답니다 ㅋㅋㅋ

 

 


★관람시간
09:00 ~ 18:00
(6월15일 ~ 8월15일 18:30분까지 연장운영)

 

★이용요금(정상가 → 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7,000원 → 6,500원
청소년 : 5,000원 → 4,500원
소   인 : 4,000원 → 3,500원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 : 2011.9.5 ~ 9.24

 

 

--------------------------------------------------------------------------------------------------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중복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