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중문비치카오카오] 오감을 자극하는 달콤한 향기 중문비치카오카오

파인드제주 2011. 9. 28. 13:43

중문비치카오카오 - 오감을 자극하는 달콤한 향기 중문비치카오카오
[큰오라방]과 함께 오감을 자극하는 달콤한 향기 중문비치카오카오


점심뷔페인 런치카오카오와 저녁뷔페인 미드나잇카오카오가 있는 중문비치카오카오
저녁뷔페에 비해 런치카오카오는 나오는 음식수가 좀 적은 편이긴하지만
가격대비 음식도 괜찮고 맛도 좋답니다.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놀러갔다가 혹은 관광하시다가 딱히 먹고싶은 음식이 생각나지않을때
중문비치카오카오에서 점심뷔페를 드셔보세요 ^^
딱히 생각나는 음식이 없을 때는 뷔페가 짱이랍니다 ㅋㅋㅋ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제주 서귀포 중문해변에서 최고의 경관인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해산물뿐만 아니라 바베큐, 중국요리, 화덕피자까지 고루 즐길 수 있답니다.
더욱이 중문비치카오카오는 씨푸드 샹그릴라의 노하우를 전수받았다하니
음식 맛 또한 대박~! ㅋㅋㅋ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런치카오카오(점심뷔페) : 12:00 ~ 15:00
   (정상가 → 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15,000원 → 14,500원
청소년 : 15,000원 → 14,500원
소   인 : 10,000원 →  9,500원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미드나잇카오카오(저녁뷔페) : 22:00 ~ 02:00
   (정상가 → 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39,500원 → 37,000원
청소년 : 39,500원 → 37,000원
소   인 : 19,000원 → 18,000원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중문비치카오카오에서 판매하는 빵도시락이예요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몇가지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빵과 쿠키,
감귤, 생수, 음료수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성인4명이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이래요
빵도시락 : 18,000원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중문비치카오카오에서는 화덕피자도 구워주는데요
매일 아침 직접 도우를 반죽하고 숙성시킨 후 화덕에서 삼나무로 직접 구워낸답니다.
그맛이 정말 담백하고 너무 고소해서 자꾸 찾게되요 ㅋㅋㅋ
무공해 치즈를 사용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화덕피자!
중문비치카오카오에서 화덕피자를 꼭 맛보시길 바래요
화덕피자 : (L) 18,000원, (M) 12,000원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은은한 조명아래 시원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라이브무대
노래 신청도 할 수 있을 뿐더러 직접 부를 수도 있다고하네요 ^^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신 후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면서 노래감상 어떠세요?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중문비치카오카오의 저녁뷔페인 미드나잇카오카오는 맥주가 무한리필이랍니다! 와우ㅋㅋ
어른들만 아는 맥주의 맛~ 캬~ ㅋㅋㅋㅋ
잠자리에 들기 전 샤워한 후 시원한 맥주한잔은 그날의 피로를 싹 풀어주잖아요 ㅋㅋ
아... 아무래도 오늘은 맥주한잔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중문에 관광 오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코스가 있답니다.
퍼시픽랜드에서 돌고래쇼를 감상하시거나 샹그릴라 요트를 타고 제주요트투어를 하시며
요트위에서 제주바다와 주상절리 구경하시고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씨푸드샹그릴라뷔페 혹은 중문비치카오카오뷔페를 즐기셨으면 해요 ^^

 

 

 

제주 제주도 중문비치카오카오


★홈페이지 : http://www.kaofood.com
★이용안내 : 1544-2988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모바일쿠폰은 20인 이하까지 사용하실 수 있지만
기사나 가이드분과 함께 여행하실 경우엔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이점 꼭 유의하셔야해요 ^^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중복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