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 할인받는 회색빛 추억여행 선녀와나무꾼

파인드제주 2011. 10. 6. 11:53

제주모바일쿠폰 할인받는 회색빛 추억여행 선녀와나무꾼
[큰오라방]의 추천 제주모바일쿠폰 할인받는 회색빛 추억여행 선녀와나무꾼

 

옛 생활 시대상을 한눈에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선녀와나무꾼
선녀와나무꾼은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에 있답니다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생생한 인형들의 표정이 구경할때마다 놀랬답니다
물론 아닌 모형들도 있긴했어요 ^^;;하하하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순대국밥집에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빵집에서는 학생 둘이 데이트를 하고있었고
잡화점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이 있었답니다
못난이 인형도 있었어요 ㅋㅋㅋ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한방에 모여서 생활하던 모습과 방에 앉아서 부업을 하던 모습도 보였답니다
연탄을 가는 모습과 솥을 이용해서 밥을 짓는 부엌의 모습, 식기들도 있었어요
정말 하나하나 꼼꼼하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던 옛 고고장이랍니다 ㅋㅋㅋ
몇몇 아저씨분들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시기도 했어요 ㅋㅋㅋ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전시실 앞에 녹색 탱크가 서있던 옛날 군대 모습을 재현해놓은 전시관이었답니다
옛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곤 했지만 지금도 그때와 내무실 모습이 별반 차이 없다해요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선녀와나무꾼의 또다른 전시관인 닥종이 전시관이랍니다
닥종이로 마을 행사였던 김장담그기와 아이들의 놀이모습도 만들어져있었어요
아이들 표정이 하나하나 제각각 달랐답니다

 

 

 

 


제주모바일쿠폰 할인 선녀와나무꾼 : 선녀와나무꾼 전시


★홈페이지 : http://www.namuggun.com
★이용안내 : 064)784-9001

 

★이용요금(정상가 → 제주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7,000원 → 5,600원
청소년 : 5,000원 → 4,000원
소   인 : 4,000원 → 3,200원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모바일쿠폰은 20인 이하까지 사용하실 수 있지만
기사나 가이드분과 함께 여행하실 경우엔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이점 꼭 유의하셔야해요 ^^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중복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