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모바일쿠폰: 다양한 예술조각품이 눈길을 사로잡는 러브랜드

파인드제주 2011. 10. 31. 13:50

다양한 예술조각품이 눈길을 사로잡는 러브랜드
[큰오라방]과 함께하는 성박물관 러브랜드

 

야간에는 조명으로 인해 신비로움이 극대화되는 곳인 제주러브랜드
아쉽게도 시간이 맞지 않아 낮에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상당히 예술적인 조각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보는내내 즐거웠어요~
사귀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이라면 살짝 다음으로 미뤄주세요 ㅋㅋㅋ

 

 

 


공원 전체를 하나의 아트공간으로 활용한 제주러브랜드는 웃음을 자아내는 작품이
정말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ㅋㅋㅋ
기가막힐정도로 뛰어난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도 여럿 있었구요 ^^

 

 

 

 

 


이 작품은 제주러브랜드의 대표조각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생각이 들어요
여성의 몸을 너무나 아름답게 승화시킨것 같다는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

 

 

 


특히나 관광오신 아주머니들 정말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뭐가 그리 즐거우신지 공원이 떠나가라 배를 웅켜잡고 웃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모습만 봐도 웃겨서 같이 웃은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실내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좀 민망한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ㅋㅋ
몇가지는 보여드리겠지만 나머지는 직접 가셔서 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덧 해가 뉘엇뉘엇~ 공원전체가 어두워졌습니다
돌아가야 할 시간이 다되어 몇장 찍지는 못하였지만
야간 조명을 받은 공원은 정말 신비로움이 많이 감돌고 있었답니다 ^^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고 즐거운 제주도여행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용요금(정상가 → 제주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9,000원 → 8,500원 <만19세 미만 입장불가>

 

 

 

제주모바일쿠폰은 20인 이하까지 사용하실 수 있지만
기사나 가이드분과 함께 여행하실 경우엔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이점 꼭 유의하셔야해요 ^^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중복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