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 테디베어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2. 10. 18:49

 

제주모바일쿠폰 테디베어뮤지엄

 

오늘 큰오라방이 소개하는 관광지는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수있는 테디베어뮤지엄입니다.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고 테디베어뮤지엄을 둘러보세요 ♡

 

 

 

안으로 들어가니 귀여운 신랑신부가
맞이해 주고 있네요 ^_^
드레스를 입은 테디베어 모습이 귀엽네요.

 

 

테디베어 탄생에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_^

 

1902년 미국의 테오도르 루즈벨트 대통령이 미시시피로 사냥을 갔으나 곰을 한 마리도 사냥하지 못했습니다.
그러자 보좌관이 새끼 곰 한마리를 나무에 묶고 루즈벨트 대통령에게 쏘라고 했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을 삽화로 그려 워싱터 포스트지에 게재가 된 후 대중적인 반향을 일으켰고 러시아 이주민이 였던

모리스 미첨은 그 사건에 영감을 얻어 허락을 받아 곰 인형을 만들어 루즈벨트의 별명인 테디에서 본 따

인형의 이름을 '테디베어'라 지어서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역사관에서는 움직이는 귀여운 테디베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유명했던 인물들을 재현한 테디베어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예술작품을 테디베어화 시켜 만화나 명화들의 모습을
패러디 한 귀여운 테디베어들!!

 

 

 

반달곰살리기 기획전시실도 있습니다. ^_^

 

 

 

 

 

다양한 테마로 전시되어 있어 테디베어를 관람하는 재미가 솔솔 하네요..ㅎㅎ 

 

 

귀여운 테디베어 장식품들!!ㅋㅋㅋㅋ

 

 

오래된 테디베어들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테디베어 전시관을 다둘러 보셨다면 기념품가게에 한번 들려보세요♡
귀여운 테디베어를 구매해보시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야외에서도 다양한 테디베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50년대의 미국의 상점가의 모습을 재현한 모습도 만나보실수 있지용//ㅋㅋ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고 테디베어뮤지엄에서
테디베어와 함께 즐거운 제주도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