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관광지- 제주관광명소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2. 5. 13. 16:11

 

제주도 관광지- 제주관광명소 성산일출봉

 

 

안녕하세요? ^^

오늘의 제주는 아주아주 날씨가 맑네요 ㅎㅎ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 하는 날씨랍니다 ~!!

일기예보에서 비가온다고 해서

혹시나 비가 올까 마음 졸이고 있었는데... (저는 비오는걸 엄청 싫어하거든요 ㅜㅜ)

이건 왠걸... 너무나 맑은데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정말 행복하답니당 ^.^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자연여행지를 둘러보는 것이

좋겠지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주의 대표적 관광명소!! 성산일출봉을 포스팅하려합니당 ㅎㅎ

성산일출봉은 아름다운 자연과 특별한 매력을 지닌 제주도 여행지이지요 ^^

 

 

자 그럼 우리 함께 성산일출봉으로 떠나볼까요? ><

 

 

 

 

 

 

 

사랑스러운 봄 날, 너무도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을 다녀왔답니다 ㅎㅎ

봄을 맞은 성산일출봉은 참 아름다웠어요!!

주변의 자연과 어우러져 더욱더 빛이나는듯 했답니당 `

게다가 날씨까지 좋아서 그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

 

 

 

 

 

 

 

 

 

성산일출봉에 올라 바라본 제주의 전경이랍니다 ㅎㅎ

참 아름답지요? ㅎㅎ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색감을 낼 수 있는지..!!

자연의 아름다움에 신기할따름입니다 ^^

 

 

 

 

 

 

 

 

 

맑은 제주의 하늘에 보이는

몽실몽실한 흰 구름들!!! ㅎㅎㅎ

 

푸른하늘과 바다, 그리고 흰 구름, 초록빛 풀의 조화!!!

정말 아름답지요? ```

 

 

 

 

 

 

 

 

 

성산일출봉에서 바라 본

사주의 모습이랍니다 ^^ 

 

 

 

 

 

 

 

 

 

 

우와 ㅎㅎ

참 넓지요? ^^

이것이 바로 성산일출봉의 분화구랍니당 `

원형경기장을 연상케할만큼 넓직하게 생겼어요 ^^

 

 

 

 

 

 

 

 

 

 

 

아름다운 제주! ^^

 

 

 

 

 

 

 

 

 

 

 

여러분!!

다들 성산일출봉이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있다는 사실

아시지요??? ㅎㅎㅎ

소중히 보전해야 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이랍니다 ^^

 

 

 

많은 관광객분들이 찾아와주셨더라구요 ㅎㅎ

따사로운 햇볕을 막으려 양산을 쓰고계신 아주머니들도 종종 보였는데요 ~

여러분도 햇볕을 피하기위한 모자나 양산도 챙겨주시는 센스! 잊지마시구요^^

제주여행시에 성산일출봉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도 감상하시고, 소중한 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