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휴애리 흑돼지쇼

파인드제주 2012. 6. 9. 15:11

제주도가볼만한곳) 휴애리 흑돼지쇼

 

 

오늘은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을 소개할께요~

 

휴애리는 아름다운 풍경과 곤충, 동물, 폭포와 잔디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제주도 관광지인데요+_+

오늘은 휴애리의 흑돼지 쇼 를 소개할까해요^^

 

흑돼지와 거위들이 시원한 물줄기를 가르며

내려오는 모습이 정말 귀엽답니다ㅋㅋ

 

그럼 휴애리의 흑돼지 쇼의 모습을 소개할께요^^

 

 

 

 

 

 

 

흑돼지 쇼를 보러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에 다녀왔답니다^^*

 

 

 

 

 

 

 

흑돼지 쇼를 보러가기 전에 잠깐 휴애리의 모습을 소개할께요^^

동물들과 미니폭포, 연못과 산책로, 넓은 잔디밭 등

깨끗한 청정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고 있는 휴애리 랍니다+_+

 

 

 

 

 

흑돼지 쇼가 시작하기 전에 바로 옆에서

동물들에게 줄 먹이를 구입했어요^^ㅋㅋ

 

 

 

 

 

그리고 드디어 흑돼지 쇼가 시작되었답니다+_+

작은 아기 흑돼지부터 커다란 흑돼지까지

흑돼지들이 옹기종기 위로 올라가더니 시원한 물길을 타고 내려왔어요ㅋㅋ

 

 

 

 

 

 

 

천천히 움직이던 흑돼지들이 갑자기 물살을 가르며

시원하게 내려오더라구요ㅋㅋ

물길위에서 주르륵 미끄러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ㅋㅋ

 

 

 

 

 

흑돼지들이 다 내려와서 먹이를 먹는 사이 거위들이 또 올라가더라구요^^

느릿느릿~ 천천히 올라가는 모습이 재미있었어요ㅋㅋ

 

 

 

 

물길 앞에 다다르니 일제히 날개를 활짝 펴고

우아하게 내려와서 깜짝 놀랐어요+_+

흑돼지들처럼 미끄러져 내려올 줄 알았는데

거위들은 날개를 펼쳐서 조금 천천히 내려왔답니다~ㅋㅋ

만화 속에서 나오는 거위들을 보는 듯한 기분이었어요ㅋㅋ

 

 

 

 

 

 

 

 

짧은 쇼가 아쉽게 끝나고 거위들과 흑돼지들이 사이좋게

먹이를 나눠주는 모습을 보면서

아까 준비했던 먹이를 줘보았답니다+_+

순식간에 먹어치우더라구요ㅋㅋ

 

 

 

 

이제 슬슬 무더운 여름이 오고 있는데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미니 폭포와 연못, 그리고 시원한 흑돼지 쇼를 보면서

제주도 여행의 추억도 남기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추천해드려요~

 

특히나 휴애리는 크기가 정말 방대해서@_@

볼거리가 정말 가득하답니다~ㅎㅎ

 다 둘러보시기만 하셔도 시간이 훌쩍 지나있을 거예요ㅋㅋ

 

그럼 제주에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