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정방폭포

파인드제주 2012. 6. 18. 12:00

제주도 가볼만한곳 ) 정방폭포

 

 

오늘은 제주의 아름다운 3대폭포 중에 하나인!

제주 정방폭포 를 소개합니다^^

 

이제 여름 피서철이 훌쩍 다가왔어요+_+

그래서 제주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제주 해수욕장과, 바다, 그리고 폭포 등에 대한

여행정보를 많이 찾으시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주 정방폭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_+

 

 

 

 

 

 

 

 

제주의 3대폭포이자 제주 영주 10경의 정방하폭,

그리고 아시아 유일의 해안폭포로 유명한 정방폭포에 다녀왔답니다^^

 

 

 

 

 

 

곧게, 세차게 떨어지는 폭포수가 시원시원하네요+_+

차가운 물도 시원해서 기분좋고^^ 풍경도 아름다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폭포수가 얼마나 세차게 떨어지는지 보이시죠?ㅎㅎ

옆에 있는 돌들은 오랜세월에 동글동글하게 되었는데요,

그 모습마저 정방폭포에 자연스럽게 어울려서 더 특별해보였답니다^^

 

 

 

 

정방폭포는 아시아 유일의 해안폭포라서 서귀포 바다의 풍경도 즐길 수 있답니다~

 

 

세차게 떨어지는 정방폭포의 모습이 아름답네요+_+

 

 

 

제주의 아름다운 3대폭포 중 하나인 제주 정방폭포였답니다!

더운 여름을 제주 정방폭포에서 시원하게 보내보세요+_+

차가운 폭포수와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랍니다~ㅎㅎ

 

그럼 제주에서 행복한 여행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