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에코랜드 근처 - 셰프라인 월드

파인드제주 2012. 7. 15. 02:00

 

에코랜드 근처 - 셰프라인 월드

에코랜드 근처 관광지 추천

 

오늘은 에코랜드 근처에 있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 셰프라인 월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셰프라인 월드는 에코랜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제주도 여행 코스를 계획하실 때 에코랜드와 함께

일정에 포함시켜 유원지에 놀러온 듯한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랍니다^^

특히 셰프라인 월드는 가족여행을 오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셰프라인 월드는 주망기구를 테마로 한 테마파크로,

넓은 크기의 부지 안에 오름 전망대, 바람개비동산,

허브 동산, 다양한 동물들, 설화 동산, 작은 호수와 다리,

넓은 광장과 잔디밭이 깔린 공터 등

유원지 같은 분위기의 제주도 테마파크랍니다^^

 

 

 

 

 

에코랜드 근처에 있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 셰프라인 월드 에 다녀왔답니다^^

셰프라인월드는 평화로운 분위기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있는 곳이었어요+_+

 

셰프라인 월드는 에코랜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에코랜드에 다녀온 후에 방문하기에 좋겠더라구요~ㅎㅎ

제주도여행코스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셰프라인 월드에 들어서서 바닥에 페인팅되어있는

노란색의 관람 안내 표시를 따라서 관람을 시작했답니다^^ㅋㅋ

 

 

 

 

 

다양한 주방기구 조형물 포토존들을 지나서,

예쁜 풍경의 미니 오름전망대로 향했답니다~

이미 아이들이 잔뜩 뛰어놀고 있었어요ㅋㅋ

 

 

 

 

오름 전망대의 중간에 위치한 미니 폭포에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폭포의 안쪽 모습이랍니다~ㅎㅎ

시원한 폭포수의 차가움에 근처에만 가도 더위가 싹 가시네요+_+

 

 

 

 

 

거대 주방기구 조형물이 있는

셰프라인 월드 잔디밭이에요^^

여기서 가족끼리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아이들의 사진을 남기거나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시는 부모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역시 가족여행지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여기는 셰프라인 월드 전시관이에요^^

다양한 주방기구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나만의 프라이팬 만들기 체험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은 해보시길 추천합니당^^

 

 

 

 

 

셰프라인 월드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동물들도 있답니다~ㅎㅎ

자이언트 토끼, 꽃사슴, 조랑말 등^^

아이들이 직접 먹이도 줘 볼 수 있구요,

눈 앞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아한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바람개비 동산과

제주의 설화를 담아 표현한 설문대할망과 오백장군 설화 동산에서

아이들의 흥미와 재미를 끌고, 풍부한 상상력을 길러줄 수 있는 셰프라인월드 랍니다+_+

 

 

 

 

 

은은한 허브향을 맡으며 살랑이는 바람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셰프라인월드 허브동산도 있어요+_+

여기서 사진촬영을 하면 참 예쁘게 나올 것 같죠?ㅎㅎ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셰프라인 월드!

에코랜드에서 칙칙 폭폭 기차여행을 하시다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강추하는 제주도 관광지랍니다+_+

아니면, 에코랜드 방문 전날이나 다음날 따로 방문하셔도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죠+_+

 

제주에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도 만들고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피크닉도 즐기는!

오순도순 즐거운 제주여행을 할 수 있는 셰프라인 월드!

이번 제주여행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