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가볼만한곳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2. 7. 25. 11:18

제주도 가볼만한곳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도 아이관광지 휴애리

 

 

오늘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을 소개합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에요~

특히 가족여행지나 중고등학생 수학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매년 방문하시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이랍니다~ㅎㅎ

 

귀여운 동물들이 가득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구요^^

흑돼지 쇼와 화산송이 맨발체험장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올 여름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관광지에요^^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다양한 나무와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

귀여운 동물들이 가득한 휴양지 에요+_+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동물들^^

흑염소, 말, 흑돼지, 토끼, 다람쥐, 강아지, 타조 등등!

무척이나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 있는 동물들은

아이들이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동물들 근처에 설치된 무인자판기에서

동물들 먹이인 싱싱한 야채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건강에도 좋고^^ 추억거리도 남길 수 있는 화산송이맨발체험장!

화산 송이 맨발체험장 바로 앞에는 발을 씻을 수 있는 작은 냇가가 있어요^^ㅋㅋ

아이들은 발을 씻기보다는 물놀이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ㅋㅋ

 

 

 

 

 

 

휴애리의 명물+_+ 흑돼지 쇼도 있답니다~

물살을 가르며 흑돼지들이 시원하게 미끄러져 내려와요ㅎㅎ

연달아 주르륵 미끄러져 내려오는 모습이 귀여웠답니다ㅋㅋ

 

 

 

 

 

 

 

흑돼지들 다음으로는 거위들 차례였어요~ㅋㅋ

옹기종기 올라가서 날개를 활짝 펴고 내려오는 모습이 참 멋졌답니다+_+

흰 날개를 활짝 펴고 천천히 내려오기 때문에 참 예쁘더라구요~

만화 속에 나오는 거위들을 보는 듯한 기분이었어요ㅋㅋ

 

볼거리 즐길거리가 참 다양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었답니다+_+

여러분도 올 여름,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세요~ㅎㅎ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자연 속에서의 평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