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우도여행 하고수동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2. 7. 31. 20:46

 

우도여행 - 하고수동해수욕장

 

 

오늘은 우도 해수욕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ㅎ

우도에 유명한 해수욕장으로는 서빈백사해수욕장,

검멀레해수욕장, 하고수동해수욕장이 있는데요~

 그 중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모래로 유명한

하고수동해수욕장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_+

 

우도 하고수동해수욕장은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에 있어요  ^_^

제주의 해녀가 반겨주고 있답니다~

 

 

 

아~~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정말 아름답네요 +_+
부드럽고, 하얀 모래와 신비한 바다색이 만들어내는 풍경에 감탄만 나왔어요! ㅎㅎㅎ

 

 

 

 

 

얕은 수심으로 가족단위로 해수욕을 즐기기도 좋답니다 ㅎㅎㅎ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다!

다시 물속으로 뛰어들고 싶네요! ^_^

 

 

 

 

지금같이 더운 날씨에는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물놀이가 최고죠! ㅎㅎㅎ

우도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_^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