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도호텔- 제주해비치호텔& 리조트

파인드제주 2012. 8. 6. 20:25

제주도여행 - 제주해비치호텔

 

제주해비치호텔은 푸른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이에요 ^_^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다양한 맞춤 패키지로 여행객을 맞고 있구요,

야자수가 심어진 야외수영장이 인기만점입니다:D

 

 

제주해비치호텔은 제주 표선면에 있어요! ㅎㅎ

근처에 표선해수욕장과 제주민속촌이 있습니다 ^_^

 

 

 

 

 

제주 해비치는 호텔 겸 리조트이기 때문에~
호텔객실과 리조트객실이 따로 있어요 ㅎㅎ

 

 

 

 호텔객실은 일반객실과,Executive, Suite객실이 있구요~
리조트 객실은 가족여행 때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방이 2개로 이루어져 4인 가족이 이용하기 좋답니다 ^^

 

 

 

 

 

 

해비치호텔의 자랑 야외수영장입니다! ㅎㅎㅎ

제주도의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_+

어린이 수영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가족이 함께 수영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_^
*예약 및문의전화 제주 : 064-780-8530

 

 

야외수영장은 여름동안에만 운영하구요~

운영시간 : 09 : 00 ~ 22 : 00 / 2012년 7월 1일 ~ 8월 31일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 합니다! ^^

 

 

 

 

8월 4일부터 10일까지 하와이 폴리네시안의 댄스공연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모래놀이! 모래와모래야 체험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_^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썸머 패키지가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해비치호텔에서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 *_*

 

해비치호텔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