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우도해수욕장추천 서빈백사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2. 8. 8. 12:00

우도해수욕장 - 서빈백사해수욕장

 

우도여행 준비중이신가요~? ㅎㅎㅎ

여름에는 당연히! 해수욕장을 가야겠죠 +_+

서빈백사해수욕장은 동양에서 유일하게 홍조단괴로

백사장이 형성된 해수욕장이에요! :D
이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답니다~

국가에서 산호를 보호하기 위해 산호의 반출을 금지하고 있기도 한데요~

독특한 매력의 서빈백사해수욕장으로 가볼께요! ^_^

 

 

서빈백사해수욕장은 우도 서쪽!

서광리에 있어요 ^_^

 

멀리서 보면 잘 모르실꺼 같아서~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ㅎㅎ

정말 모래가 아니라~ 홍조단괴랍니다 +_+

 

 

 

 

 

서빈백사해수욕장은 해안의 만입부에 형성된

약1km 정도의 해안이랍니다 ^_^

 

 

홍조단괴는 얕은 바다에서 성장하다가~ 태풍에 의해

해안에 운반되어 퇴적물로 쌓이게 되었다고 해요! ㅎㅎㅎ

그래서 우도의 명소가 탄생한거죠 +_+

 

 

 

 

다시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_^

걸리는 것 없이 탁 트인 풍경이 일품입니다 :D

 

서빈백사해수욕장은 우도 8경 중 하나로 꼽히고 있어요! ㅎㅎㅎ

우도에서만 볼 수 있는 서빈백사에서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