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제주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2. 8. 29. 12:54

제주도여행 제주비엘바이크파크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바이크박물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 비엘 바이크 파크를 추천해드려요~ㅎㅎ

근처에 쇠소깍, 섭지코지 등의 제주도여행지들이 있고,

비엘바이크파크까지 가기까지 도로가

 쭉 뻗어있어서 드라이브하기에도 좋답니다^^ㅎㅎ

 

그리고 비엘 바이크 파크는 바이크를 테마로하여

수백대의 실제 주행가능한 다양한 바이크들을 볼 수 있고~

재미있는 포토존과 체험장이 있어서

알찬 관람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_+

 

 

 

 

 

제주도 추천 관광지^^

제주 비엘 바이크 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는 건물 내부 뿐만아니라

외부도 정말 넓은 곳이에요+_+

실내외에 모두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이 있어서

다 둘러보려면 한참 시간이 걸린답니다ㅎㅎ

 

 

 

 

마침 비엘바이크파크를 방문했던 날의 날씨도 좋아서

실외의 포토존들과 주변풍경이 참 예뻤어요^^ㅎㅎ

 

 

 

그럼 이제 비엘 바이크 파크 안으로 들어가봐요^^ㅎㅎ

 

 

 

비엘바이크파크의 입장료랍니다~ㅎㅎ

다양한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구요,

특히 제주 모바일쿠폰으로 할인가능하니

비엘바이크 파크를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꼭! 제주모바일쿠폰 챙겨가세요^^

제주 모바일쿠폰은 포스팅 하단에 링크 걸어놨답니다~ㅎㅎ

무료이니 안심하고 받아가세요^^

 

 

 

 

 

비엘 바이크 파크 안으로 들어서면 넓고 쾌적한 실내에

다양한 바이크들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바이크들이 더 돋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전시는 바이크의 역사와 변천사!+_+

영화에서만 보았던 올드 바이크들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그 외에도 영화에 나왔다거나 독특한 사연을 담고 있는

다양한 바이크들도 볼 수 있답니다^^

모두 실제 바이크들이라서 눈이 호강(?)한답니다ㅋㅋ

 

 

 

 

다양한 색상, 모양의 현대 바이크들!

가격들도 모두 어마어마한 실제 바이크들이에요~

비엘바이크파크의 모든 바이크들은 각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으니

설명을 읽어보시면서 관람하시길 추천합니당^^

 

 

 

 

 

그리고 비엘바이크파크의 좋은 점은

중간중간 이렇게 재미있는 포토존들이 많다는 점이에요^^

실내도 넓직해서 사람이 많아도 불편함없이 사진촬영이 가능해서

아이들의 모습을 많이 담아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에는 중간중간 바이크 포토존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이 있답니다!

특히 실외 전시관에 가시면 수십대의 바이크포토존이 있어서(탑승가능)

사진과 추억을 많이 남기실 수 있어요+_+

 

 

 

 

그리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비엘바이크파크 어린이 교통문화체험장!

완수하고 나면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주니,

아이와 함께가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ㅎㅎ

 

 

 

 

볼거리,즐길거리 다양한 제주 비엘바이크파크!

특히 아이와 함께 가시면 정말 좋겠죠?ㅎㅎ

바이크의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고~

수백대의 실제 바이크들을 직접 보고, 관련된 이야기들도 들을 수 있고^^

바이크 매니아 뿐만 아니라 바이크에 흥미가 없으셨던 분들도

즐거운 관람이 가능한 곳이에요^^
제주 비엘바이크 파크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구요~

아래에 있는 제주모바일쿠폰 다운받으셔서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저렴한 제주도 여행 즐기세요^^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