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공항근처 호텔 룸도 뷔페도 만족스런 제주 썬호텔

파인드제주 2018. 11. 22. 12:40



아침 일찍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제주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제주 썬호텔로 다녀왔습니다 !

제주 썬호텔은 공항 바로 앞이기 때문에 

택시를 타도 기본요금이면 올듯처럼 가까운데요 ~ ㅋㅋㅋ

공항에서도 가까워 비즈니스로 오셨을 경우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호텔이랍니다 ㅋ_ㅋ

조금 지은지 오래되어 보이긴 했지만,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 더욱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

더구나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서 ~ 다음에도 공항근처 호텔을 이용할 경우는 

제주 썬호텔을 이용할거 같아요 ㅋㅋ.. 









오랜만에 갔으니 , 체크인시간에 맞춰서 갔다가 

제주시쪽 관광도하고 맛잇는 맛집도 다녀오려고 

아침 일찍부터 출발했어요 +_+

언제나 호텔로 떠나는 여행은 

기분을 좋게 만드는거 같아요 ~ ♥

집떠나 자는 생각만으로도 이미 힐링 ^_^

체크인은 오후 2시 이후로 가능하므로 , 편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 







로비에서 짐도 맡아주시기 때문에, 

짐을 맡기고 더욱 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_+

저희는 조금 넉넉하게 출발해서 2시쯤 도착하게 갔는데요 ~
주차할 자리도 많이 있어서 , 넉넉하게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ㅋ_ㅋ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를 받으며 

로비로 들어갔는데요 !
실내는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조명이 은은하여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_^

거의 커플이나 가족여행자들이 많고 , 

곳곳에 비즈니스로 온 회사인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

비즈니스로 온 사람들을 위해 1인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더욱 만족스러울거 같아요 ㅋ_ㅋ









미리 예약을 한 터라 , 체크인도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되었어요 ! ㅋㅋㅋㅋ

꽤나 높은 층의 룸이 걸려서 더욱 좋더라구요 ~ ♥

뷰가 좋아서 제주시를 바라보는 뷰가 너무 멋졌어요 !! ㅋㅋㅋ 

조금 시설이 오래되었다 라는 평이 있어서 

좋은 방으로 예약했는데 , 전혀 신경쓰시지 않아도 괜찮겠더라구요 ~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전혀 노후되었거나 그런걸 느끼지 못했어요 ! 







저희는 생전 처음으로 스위트룸을 빌렸는데요 ~ ㅋㅋㅋ

매일 디럭스타 스탠다드 룸만 빌리다가 스위트 룸으로 들어오니 

너무 멋진거에요 +_+ 

폭신폭신 거리는 바닥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가구들이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






거실이 따로 분리된 형식의 룸이었기 때문에, 

앉아서 커피를 마신다거나 하는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쉴수 있고 , 시간을 보내기도 딱이었어요 !
주변에는 차를 타지 않아도 가까이에 쇼핑시설부터 관광지까지 

밀집되어 있어서 , 걸어서 이용하기도 충분했구요 ^_^







방으로 들어왔어요 ~ ㅋㅋ 

킹베드 1개가 놓여있는 방이었는데요 

침대가 엄청 크더라구요 ㅠㅠㅠㅠ

더블베드보다 더 큰 침대로 , 

가족 3명이서 누워도 넉넉한 크기였어요 ㅋ_ㅋ 

침대도 얼마나폭신한지 ! ㅋㅋㅋ 잠이 막 쏟아지더라구요 ~ ㅋㅋㅋ

침구들도 하얗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쾌쾌하거나 그런 느낌도 없어 

안락하고 편안하게 1박을 보낼 수 있었어요 ^^








침대에 누우면 이런 모습이 보여요 ! ㅎㅎㅎ

무엇보다 다양한 편의시설, 무료와이파이 등 금고 물포트 다리미 ,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 비데 드라이기 생수2병 커피 녹차 일회용품 도구

까지 부족하지 않게 준비되어 있어서 

다음에는 따로 준비를 안하고 와도 될듯 싶더라구요 ^_^

역시나 이가격으로 이만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호텔은 

제주 썬호텔 밖에 없는듯 싶었어요 ! ㅋㅋㅋ 









제주시 관광을 하다가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ㅎㅎㅎ

저녁때가 되자 비가 조금 내리기 시작해서 

그냥 편하게 안에서 디너뷔페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

제주도내에서 최초로 만들어졌다는 풀하우스 뷔페인데요 ~
제주 썬호텔 1층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ㅋ_ㅋ 

무엇보다 꽤나 규모도 크고 , 여기 숙박을 이용해서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디너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 ㅋㅋㅋㅋ









음식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ㅠㅠㅠ

미리 연말을 보낸느낌으로 , 정말 만족스런 맛과 서비스였어요 ! ㅋㅋㅋ 

저녁 6시부터,9시 30분간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뷔페로 

총 120석 규모라 꽤나 넓게 앉아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_ㅋ

또한 분위기도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특히나 아주 잘 삶아진 문어숙회는 몇개를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 

아주 쫄깃쫄깃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 ㅋㅋㅋㅋ 

원래 뷔페에가면 여러종류를 먹으려고 조금씩 먹는 편인데 

이 문어는 너무 맛있어서 몇번을 먹었는지 몰라요 ㅠㅠ

제주라는 섬 특색에 맞게 해산물을 이용한 메뉴가 많았는데 

가성비가 최고더라구요 ! ㅎㅎㅎ








오징어도 있어서 문어도 먹고 오징어도 먹고~ ㅋㅋㅋㅋ

해산물을 평소에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원없이 먹은거 같아요 ^_^

아주 잘 삶아져서 ㅠㅠㅠ 사랑스러븜 ,,ㅋㅋㅋㅋ

해물로 배를 채워서 그런지 깔끔하고 , 

담백한 느낌이라 뒷맛도 깔끔하더라구요 >.<

이거 말고도 얼마나 종류가 많았던지 !! 

배가 불러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ㅠㅠㅠㅋㅋㅋ









고가 프리미엄뷔페에만 가야 있는 대게도 이곳에서 아주 푸짐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

이가격 주고 , 대게를 먹을 수 있을 줄이야 생각도 못했는데 

역시 도내 최초의 상설 뷔페는 서비스도 다른거 같아요 !ㅋㅋㅋ

대게도 제법 살도 많고 , 잘 삶아져서 따뜻한게 최고였어요 >.<

대게로만 뷔페값을 다 뽑아낸듯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애정하는 초밥까지 ~

한입에 넣기 부담없는 크기로 

밥도 양념이 잘 되어 있었고 , 

생선의 회도 꽤나 굵직하게 썰려 , 쫄깃거리는 식감이 만족스러웠어요 ! ㅋㅋㅋ

와사비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뒷골이 땡긴다는 느낌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종류도 꽤나 있어서 종류별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디저트로는 빵과 ,과일 , 그리고 케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

뷔페만 오면 밥배따로 디저트배따로 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밥으로 배불리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과일과 빵도 얼마나 가져갔는지 몰라요 ! ㅋㅋㅋㅋㅋ 

크기도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짤라져 있어서 ,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보통 뷔페음식들은 쉽게 질려서 잘 먹지 못하는데

이곳은 음식도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게 진열되어 있어서 

아주 푸짐하게 잘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도 다이어트는 끝이네요 ㅎㅎ ㅠㅠㅠ

고가의 음식부터 좋아하는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색이 맞춰져 있어서 

먹을게 많은 뷔페로 다음에도 이용했음 했어요 ! ㅋㅋㅋㅋ

지금 제주썬호텔 풀하우스 뷔페는 행사중이라 

사람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 ㅎㅎㅎ 

사진은 퍼왔는데 보시고 해당되시면 풀하우스 뷔페 가셔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ㅡ^






평일 이용하시는 분들은 꽝없는 롤렛을 돌려 최대 

풀하우스 뷔페 무료 이용권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 ^^ 

12월 10일까지 행사는 진행하구요 ~







얼마 전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해서 

1인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달 말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수능을 하신 수험생들고 풀하우스 뷔페에 가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

제주썬호텔과 풀하우스 뷔페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