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에만 있다는 특별한 피자 맛보고옴!

파인드제주 2018. 11. 23. 16:30



제주도 한정으로 제주 굽네치킨 에서만 

주문할 수 있는 피자를 먹으러 다녀 왔어요


평상시에도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만큼, 브랜드 상관없이 먹었는데요 >.<

일인 일팩을 할만큼 피자는 너무 애정스러워요

부드러운 도우와 다양하게 올려진 토핑, 그리고 풍성하게 올려진 치즈 ㅠ_ㅠ 

제주는 피자집이 별로 없어서 조금 질릴 참 , 

굽네치킨 에서 새로운 피자가 그것도 제주도 한정으로 !

나왔다고 해서 먹으러 가봤어요 !

거기다가 제주에서만 드실 수 있는 피자라니 +_+ 

제주도에 오시면 , 꼭 드셔보세요 !!! ㅋㅋㅋ


육지에선 드실 수 없는 제주도에서만 드실 수 있는 피자로 , 

제가 방문한 애월점은 배달도 가능하지만, 안에서도 드실 수 있는 매장이에요 ^_^









역시 피자는 배달해서 먹는 것보다 , 

방금 나온걸 먹어야한다는걸 느꼈어요 ㅎㅎ 

피자의 거의 배달음식으로 생각해서 배달로 많이 이용했는데 

직접 가서 이용하니 , 치즈 늘어짐도 훌륭하고 , 

도우도 부드럽고 , 치킨전문점인 굽네치킨에서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내다니요 !! ㅋㅋㅋ 

앞으로는 굽네치킨에서만 피자 먹을거 같아요 ㅎㅎㅎ









친구 생일이라서 , 오랜만이 피자 먹으러 갔는데요 ~! ㅋㅋㅋㅋ

몇년전 친구생일때 학교마치고 피자집 간게 기억나 

추억이 새록새록했어요 ,ㅎㅎㅎ

친구랑 피자먹으러는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

친구도 피자를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라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 ㅎㅎㅎ 








집근처 굽네치킨 애월점으로 들어갔는데요 !ㅎㅎㅎ

이곳은 배달음식점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레스토랑처럼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 

안에서 치킨을 드시는 분이나, 

피자를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_^

컨테이너 처럼 보이는 핑크색 건물과 , 야자수가 많이 심겨진 

분위기 있는 정원 ~ ㅋㅋㅋ 

이색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ㅎ 










앞에 주차를 하고 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 ! 

건물 디자인도 굉장히 특이했고 , 

뭔가 이국적인 느낌의 굽네치킨 애월점이었어요 ^^

육지에도 있는 굽네치킨이지만, 

이곳에서 먹는다면 색다른 분위기에 더욱 꿀맛일거 같더라구요 !

펜션도 많고, 제주에 오시면 꼭 오시는 애월에 있어서 

이곳에서 간단하게 피자나 치킨을 드시는 것도 좋아보이고 , 

포장해 가셔서 펜션에서 이용하는것도 

추천드려요 ^_^











굽네치킨 대표메뉴로 유명한 허니멜로피자, 볼케이노피자, 갈비천왕피자 등

치킨맛으로 유명한 맛들이 피자로 재 탄생 되었는데요- !
뭘 고를까 하다가 , 전부다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 ㅋㅋㅋㅋ

남은건 포장해서 가기로 하구요 ~ ㅋㅋㅋㅋ

감자, 바베큐 ,갈비 맛으로 이미 치킨으로 너무 유명한 맛이니 

다들 맛은 충분히 아실거 같아요 ! ㅋㅋㅋ










매장안은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식당이었는데요 :-)


조명도 분위기 있는 조명에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 

야자수가 심겨져 있어 더욱 분위기가 좋은 , 창가에 앉아 

3가지 피자를 모두 주문했어요 -! ㅋㅋㅋㅋ

사장님이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 ㅋㅋ

워낙의 피자 애호가들이고 , 남은건 포장해 간다고 했어요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 피자가 나왔어요 ! 

제일 먼저 나온건 볼케이노 피자인데요 !

살짝 매콤한 맛 때문에 특히나 굽네치킨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중 하나인데요 ~ ㅋㅋㅋ

매콤한 바베큐 치킨이 올라가고 ,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매콤한 바베큐 치킨의 불맛이 함께

느껴지는 피자로 크기고 크고 피자는 얼마나 두툼한지 ㅠㅠ

쫄깃쫄깃 씹히는 도우맛도 대박이었어요 -!!!! 









확실히 방금 나온 피자를 먹으니 , 치즈 늘어짐은 물론, 

따뜻하고 몰랑하게 씹히는 도우 맛은 최고였어요 ! ㅎㅎㅎㅎ 

크기도 컷지만, 더 대박은 가격이었는데요 ^_^

세가지맛이 15000원 씩이에요 ~ ㅎㅎ

볼케이노 맛은 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

감자맛과 갈비맛 사이에서 볼케이노 맛이 있으니 

살짝 매콤한맛이 나면서 불맛까지 느껴져 

치즈와 궁합이 좋더라구요 ㅋㅋ !







둘이죽다 하나죽어도 모를 만큼 폭풍 흡입 ㅋㅋㅋ 

앞에 앉은 친구가 너무 열중하는거 아니냐며 ~~

찍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2번째로 막 나온 피자는 허니멜로피자로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특제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만나 

달콤한 맛이 일품인 피자였어요 +_+ 

다들 좋아하시는 고구마가 듬뿍들어간 피자인데요 ~

거기에다가 달달한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가 있으니 ,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느낌이 드는 허니멜로 피자는 

인기가 앞으로도 아주 많아질 만큼 

훌륭한 맛을 가진 피자였어요 !!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일품인 허니멜로피자 ㅠㅠ

완전 제 취향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고구마 무스도 듬뿍 올라져 있고 , 도우 끝까지 

토핑이 올라져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평소에는 도우 끝부분에는 안에 치즈나 무스가 들어가 있지 않으면 

약간 질기고 텁텁한 맛에 잘 먹지 않는데 

굽네치킨 피자는 도우 끝까지 , 토핑이 되어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ㅎ 










달달한 맛에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거 같아요 ㅠㅠㅠ 

제주도에 오시면 제주에서만 드실 수 있는 굽네치킨 3종 피자 꼭 드셔보세요 ^_^

완전 강력추천 드립니다 ! ㅎㅎㅎㅎ 

체인점이라 맛도 보장되어 있고 , 

식당도 깔끔해서 , 여행중 들리기에도 좋을듯 싶어요 ^_^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피자집이 생겨서 

앞으로 피자 먹고 싶으면 이곳을 방문하면 될듯 싶어요 ~ 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갈비천왕피자 인데요 !

단짠단짠 양념갈비 소스에 그릴비프의 환상케미가 

더욱 돋보이는 피자인데요 ㅋ_ㅋ

피자 위에도 큼지막하게 썰린 갈비가 많이 올라와 있어서 

씹는 맛도 일품 , ! 특제 전통 갈비맛 소스가 잘 어울려져서

최고의 궁합을 자랑했어요 ! ㅋㅋㅋ

특히나 비프 스테이크는 육질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한입에 넣어도 전혀 질김 없이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갈비도 특제 정통 갈비맛 소스에 잘 숙성이 되어서 

단짠단짠 이 잘 느껴젔고 , 

갈비와 함께 토핑이 된 피자도 많이 있어서 

씹는 맛도 일품이었어요 ^_^!! 

갈비가 이렇게 풍성하게 올라와 있는데도 가격도 저렴했구요 ~ ㅎㅎㅎ

이미 굽네치킨에서 인기많은 메뉴소스로 만들었기 때문에 

확실히 맛도 훌륭하더라구요 ^^ 

피자는 매일 똑같이 콤비네이션 피자나 . 쉬림프 피자 같은 

메뉴들로 항상 고정이 되어 있었는데 

오랜만에 굽네치킨에서 이색적인 맛이고 

다른곳과 차별적인 맛을 가진 피자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










피자도 치킨도 굽네치킨이 정답이었네요 ,ㅎㅎㅎ 

치즈 늘어짐도 치즈의 고소함, 풍미가 대박인

제주 굽네치킨 제주도 한정 피자로 금액도 저렴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펜션에서 드실분이나 , 애월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먹거리가 아닐까 싶어요 ♥








집 가기전 저녁시간이 되어 가족들과 함께 먹을 피자도 준비 ♥

제가 먹은것과 똑같이 주문했는데 

개당 15000원 금액이라 3판을 구매하기도 부담없는 가격 !

토핑도 많이 올라져 있고,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얹어져 있어서 

가격대비 가성비 짱이에요 >.<!!

제주도에 오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굽네치킨 에서 나오는 피자 

한번 드셔보세요 ^_^


제주 굽네치킨 에서 나오는 제주도 한정 피자 추천드립니당 






굽네치킨 제주 애월점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 11길30

매일 12:00~23:00 (배달,포장,예약 가능)

전화 : 1661-949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