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동쪽맛집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먹는 코코마마

파인드제주 2018. 11. 23. 11:54




오늘은 제주 동쪽으로 떠나보았어요 ^_^

제주는 동쪽 , 서쪽 구분되지 않고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데요 ~

제주 동쪽은 조천부터 성산 표선까지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어서 

하루종일 구경해도 전부 구경하지 못할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더라구요 ~ ㅋㅋ 


특히나 오늘은 제주 성산일출봉 앞에서 먹은 코코마마가 제일 인상적이었는데요 -!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먹는 해산물요리전문점 ♥

식당 분위기도 최고 , 맛도 최고 , 비주얼도 아주 훌륭했어요 ^_^!! 









동쪽으로 떠나자 조금 있으니 보인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은 볼때마다 어떻게 이렇게 높은 오름이 

바다끝에있을까 ? 궁금증이 생길만큼 , 압도적인데요 ~ ㅎㅎ

저멀리서 보아도 웅장하고 멋져서 볼때마다 멋진 곳인거 같아요 ! ㅠㅠㅠ

제주에서 제일 해가 먼저 뜨는 , 성산일출봉 ~

좀있으면 연말이니 또 많은 사람들이 성산일출봉으로 모여들거 같아요 ^_^








성산일출봉은 정상까지 3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 빨리 올라갈 수 있지만 

계단으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꽤나 힘든 코스인데요 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라가면 제주의 멋진 모습과 바다를 볼 수 있으니 , 

여행중 잠시 들려 천천히 여유를 즐겨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저희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 코코마마로 왔는데요 ^^

자체 주차장도 있긴하지만, 편안하게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이동했어요 ~ ㅎㅎㅎ










내부로 들어오니 , 웅장한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들어왔는데요 !

제주의 맑은 성산바다도 한 눈에 들어오고 

웅장한 성산일출봉까지 ㅠㅠ 

뷰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ㅋㅋ ^_^

이곳은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으로 랍스타 요리도 드실 수 있는데요 ㅎㅎ

제주여행에 오시면 이런거 정도는 먹어주셔야 여행의 맛이죠 >.<

제주하면 , 흑돼지나 고기국수 같은 종류의 음식만 떠오르는데 , 

전부 바다로 둘러쌓인 제주에서 싱싱한 해산물도 드셔보세요 !










내부는 원목톤과 블랙톤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

곳곳에 야자수와 푸른나무들 나둬서 

열대아 스런 느낌도 물씬 풍겼어요 ^_^

거기다가 동남아 여행에서 보던 , 여러 소품들도 

이곳에 갖춰져 있어서 , 작은 해외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도 좋았어요 ^_^

일단 무엇보다 식당에서 냄새가 나거나 연기가 나지않아 더욱 좋더라구요 !!








대표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2인과 3,4인세트메뉴와 다양한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었고 , 

랍스타는 추가할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어요 ^_^

저희는 2인세트메뉴에 , 랍스타를 추가하고 

망고쥬스와 통파인애플쥬스를 주문했는데요 !

정말 굿초이스 >.<!!

이곳에 오시면 메뉴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시키시면 되세요 !

랍스타 요리라서 금액대가 조금 있긴 했지만, 

여행의 묘미는 맛있는 음식 먹는거니까 ^_^









조금 기다리자 음식이 나왔는데요 +_+

정말 대박 !!!! 종류를 다 셀수도 없을정도로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나왔어요 ~ ㅋㅋㅋ

정말 비주얼이 훌륭하더라구요 ㅠㅠ

비주얼도 훌륭한만큼 사진도 찍으라고 , 모자와 장갑도 주셨는데요 ㅋㅋ

랍스타 모양 ,ㅋㅋㅋㅋㅋ 

확실히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 ㅋㅋㅋ

랍스타 모양 모자와 장갑을 보고 빵터져서 

즐겁게 사진도 찰영했어요 ㅋㅋㅋ ^^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 장소에 자리를 잡고 ,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보았어요 >.<!!

무엇보다 뷰가 좋으니 음식맛도 더욱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


성산일출봉처럼 음식도 산처럼 쌓여 

더욱 풍성해 보였어요 >.<

오랜만에 관광객모드로 변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









주스로는 통파인애플주스가 나왔는데요 ~ ㅋㅋㅋ

진짜 통파인애플안을 주스로 채워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나서 해산물과 궁합도 좋았고,

무엇보다 커다란 파인애플통 안에 주스가 가득 담겨져 있어서 

양도 많아 2명이서 먹기에도 넉넉했어요 ! 









그리고 , 나온 망고주스 ~

망고도 많이 들어가 있는지  ,살짝 

뻑뻑한게 맛이 굉장히 진해서 더욱 군침 돌았는데요 ㅎㅎ 

예쁜 컵에 가득 담겨져 있고 , 위에는 앵두로

포인트를 주셨더라구요 >.<

맛만큼이나 보기에도 예뻣던 망고주스였어요 ♥

재료를 아낌없이 많이 넣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소스는 총 4가지맛으로 달달한맛, 매운맛, 바베큐맛등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소스로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 ㅎㅎㅎ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와서 통채로 먹을 수 있는 꽃게와 파인애플밥 

그리고 가리비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들 ~~~ ^^

메뉴도 다양하고 맛까지 좋고 ! 









가리비와 홍합은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고소한 치즈맛과 해산물의 맛이 잘 어울려졌어요 >.<

고소한 치즈맛이 나서 해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싶어요 !

그리고 옥수수도 있었고 , 다양한 튀김도 함께 있어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 









랍스타와 꽃게가 파인애플밥을 꼬옥 안고있는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

파인애플밥은 파인애플을 반으로 짤라서 , 그안에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

한국인은 밥힘이라고 , 해산물 안에서도 밥이 있어서

먹으니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밥도 꽤나 여유롭게 많이 있었고 , 

살짝 매콤한 맛이 들어서 해산물과 궁합도 훌륭했어요 ^^♥










통파인애플밥 안에는 파인애플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파인애플과 함께 먹는 맛도 좋았는데요 !

전혀 이상한거 없이 잘 어울려져서 

더욱 상큼하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ㅋㅋㅋ


사진을 찍고나니, 사장님이 랍스타는 다시 가지고 가셔서 

요리를 해주시더라구요 ~ ㅎㅎㅎ 









해산물만 있는데 아니고 꼬지도 있었어요 ^_^

중간중간 파도 끼워져 있었고,

달달한 바베큐맛이 일품이었는데요 - ! 

육즙가득하게 맛있게 구워지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 한번에 끝내버리게 되었어요 >.<

크기도 제법 커서 나눠먹기도 좋았어요 ,ㅎㅎ 










랍스타는 이렇게 요리가 되어서 나오는데요 -!

랍스타 안에는 살도 많이있었고 , 

갈릭소스와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

향도 좋고 , 씹는맛도 예술이더라구요 >.<

왜 다들 랍스타 랍스타 하는지 알겠어요 !! 

먹기좋게 다 손질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 ㅎㅎ 










치즈 늘어짐도 보이시나요 ?? 

역시 랍스타는 랍스타네요 ㅠㅠㅠ! 

쫄깃거리는 식감과 풍미있는 치즈향 ,

모든게 완벽한 랍스타였어요 ^_^

역시 랍스타를 추가해서 먹어보길 잘한거 같아요 ! 

여행중에 이런 랍스타 요리를 먹으면 

일상생활과 조금 달라서 

확실히 여행온 느낌이 많이 날 거같아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분위기 였어요 ! 








제주 동쪽맛집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먹는 코코마마는 

성산점과 우도점이 있다고 하네요 ^ㅡ^

우도까지 가지 않더라도, 여러 관광지가 있는 성산에 오시면 

코코마마에 들려서 고급스러운 랍스타 요리와 해산물요리로 

든든하게 배를 채워 보세요 - !

제주 동쪽맛집 코코마마 추천드립니다 









하나하나 자세하게 찍지 못하여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_^

멋진 성산일출봉 뷰가 보이는 코코마마에서 

여러 해산물이 풍성하게 담긴 랍스타요리를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