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효도여행 엔 역시나 서귀포잠수함 정돈 타봐야지 !

파인드제주 2018. 11. 26. 11:37






제주에 친정식구들이 놀러와서 그전에 한번 타보고 

정말 이색적이었던 서귀포잠수함을 타러 갔어요 !

제주에 있으면서 수 많은 관광지를 다녀보았지만 

역시 서귀포잠수함 만큼 이색적이고 기억에 남는 관광지는 없더라구요 ㅠㅠㅠ

제주도는 잠수함이 많이 있지만, 특히나 서귀포 앞바다를 여행 할 수 있는 

제주의 가장 대표적인 잠수함 서귀포잠수함을 추천드려요 !

꽤나 오랜시간 잠수함에 머물며 잠수함을 타고 

제주 바닷속 이곳저곳들 다닐 수 있으며 

안전성도 보장되어 있기에 , 안전하고 신비롭게 

제주 바닷속을 여행할 수 있어요 ^_^


특히나 서귀포잠수함은 앉아서 구경하는 관광지라 

어린아이와 함께 오시는 분은 물론이고 , 효도여행으로 부모님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











특히나 ,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맞아 이번년도 말까지

승선요금에서 20%할인이 되며, 일마레비아 커피무료쿠폰과 

감귤따기 체험 및 무제한 시식 거기다가 감귤 1KG까지 증정이 되며 

왈종미술관 40%할인권과 

내국인 면세점 만원 할인권까지 !!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풍성있는 서귀포잠수함인데요 ~

글 하단에 한번 더 알려드릴게요 !











날씨가 조금 서늘한 면이 있었는데요 -

이럴때는 실내관광지가 답인거 같아요 ^_^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제주라 , 

실외관광지는 많이 있지만, 실내관광지는 많이 없어서 

날이 춥거나 비가 오거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어디를 가야하지 ? 고민스러운 날이 많은데요  - !

이런날은 속상해 하지마시고 서귀포잠수함으로 >.<

실내관광지는 아니지만, 어쨋든 실내에서 

쾌적하게 제주 바다를 볼 수 있어요 ^_^











천지연폭포와도 가까워서 , 천지연폭포와 함께 구경해도 좋은 곳이라 

천지연폭포와 함께 코스로 넣어보세요 !

특히나 서귀포잠수함 앞에 있는 새연교는 산책하듯 가볍게 걷기 좋은 장소로 

제주의 멋진 자연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곳이기에 

시간이 조금 여유가 된다면 새연교도 한번 산책해보세요 !











사무실에 들러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 

커다란 배를 타고 잠수함으로 향했는데요 ^_^

잠수함에 정원이 정해져 있어서 , 

많은 사람이 타지 않아 

여유롭게 앉아 갈 수 있었어요 -!

짧게 가기 때문에 배멀미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 ㅋㅋㅋ










사무실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 방송으로 안내멘트가 나오자 

배에 타서 출바알 했어요 ! ^^ 

가시면 승선신고서도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 

20분 정도 넉넉하게 도착하시면 될거 같아요 ^^
시간당 선착순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배는 실내와 갑판으로 나눠져서 잠수함까지 갈 수 있었어요 !

잠수함 정원이 있어서 조용조용하게 갈 수 있었는데요 ^_^

역시 배는 위로 올라가는 갑판으로 올라가야 즐겁게 즐기는것이죠 ! ㅋㅋㅋ 

차가운 바닷바람이 불었지만, 아직까지는 실외로 나와도 괜찮았기에 

제주의 멋진 풍경을 보면서 잠수함으로 고고싱했어요 -! ㅋㅋㅋㅋ









가는길에 보이는 새연교도 한폭의 그림이더라구요 ㅠㅠㅠ 

해질때가면 더욱 멋질거 같아요 ! ㅎㅎ 

생각보다 새연교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어서 , 

다음에는 조금 넉넉하게 와서 새연교도 한번 건너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문섬과 그 옆에 있는 작은섬을 지나니 

낚시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새들도 많이 날아와 있었는데요 ~

물고기가 많이 있는 곳이라는걸 알겠더라구요 ,ㅎㅎ 

이바닷속은 어떨지 ^^ 기대가 되었어요 ! 







배가 천천히 느려지더니 중간에 있는 선착장 (?) 으로 내려줬는데요 ~

이곳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잠수함이 올라오면 

갈아타는 곳이에요 ,ㅎㅎㅎ ^^
이곳에 서서 있으니 잠수함이 올라오더니 , 선착장과 잠수함을 다리로 잇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잠수함을 타고 올라온 사람들을 내려주고 !

잠수함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드디어 잠수함으로 탑승을 하기 시작했어요 >.<

그때부터 두근두근 ! ㅎㅎㅎ 

부모님들도 굉장히 좋아하셔서 

서귀포잠수함까지 온 보람도 있었어요 ! ㅋㅋㅋ ^^










잠수함 내부는 동그란 창문 아래로 의자가 있어 

편하게 창을 보며 즐길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구요 ~

왕복으로 잠수함이 움직이기 때문에 양쪽 모두 

멋진 광경을 감상 할 수 있어요 ^^

창문 위에는 잠수함 외부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모니터도 달려있어서 , 

잠수함 외부 모습도 잘 볼 수 있었어요 ~ ㅎㅎㅎ

저희가 타고 출항때쯤 잠수부도 모습을 보이시더라구요 ! ㅎㅎ 












이게 잠수함 모니터인데요 ! ㅎㅎㅎ 

승선을 환영합니라 라는 문구가 적힌 글을 보여주시면서 

잠수함이 본격적으로 잠수를 했어요 ! ㅋㅋㅋㅋ

저번에는 , 이벤트글도 적혀있었는데 

이번주는 신청자가 없었는가 봐요 ~.~












잠수함이 잠수를 하자 어디선가 잠수부가 나타나더니 

수많은 물고기떼를 이끌고 찾아왔어요 !

창문 곳곳마다 돌며 물고기에게 먹이를 나눠주는데 

물고기 색부터 크기까지 아주 다양해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주더라구요 ^^

중간중간 너무 예쁜 색을 자랑하는 물고기도 있고 

커다란 물고기도 있어서 신기하게 쳐다본거 같아요 ㅎㅎㅎ 











수많은 물고기 떼들이 다 어디서 나왔는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러는 사이에 잠수함은 계속 밑으로 ! ㅋㅋㅋ

총 50m까지 잠수한다고 하더라구요 !

50m는 아까 새연교보신 높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 ㅋㅋㅋ

그만큼 깊이 내려가는데 , 수압도 전혀느껴지지 않아 

불편한곳 없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어느덧 수심은 40미터를 향하고 ~ ㅋㅋㅋ 

바닷속이 어두워서 잠수함이 불을 키고 

관광을 하니 전혀 어두운것도 모르고 구경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어딘가로 내려가니 가을에 오면 가장 멋지다는 붉은산호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

보석처럼 반짝반짝하게 빛나서 더욱 예뻐보인 붉은산호였어요 ㅋ_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ㅠ? 

실제로 보면 더욱 예쁜데 카메라가 

사진을 담지 못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사람은 어두워 잘 보이지 않았지만, 

사진도 같이 찍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런 묘미에 서귀포잠수함을 이용하는 거 같아요 ^^











그리고 잠수함 타기전에 잠수함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받아갈 수 있는데요 !
2장을 찍었고 , 한장은 무료이고 한장은 유로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원래 전부 유로로 구매해야하지만, 이곳은 한장은 무료로 그냥 

받아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사진도 액자에 담겨져서 나와서 

더욱 특별한 느낌이 드는 서귀포잠수함 이었어요 -!

부모님도 많이 좋아하셔서 ,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 ^^

1시간 약간 넘는 시간을 보냈는데 ,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꽤나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서귀포잠수함 이었어요 ! ^^ 






홈페이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30주년 기념 이벤트이구요 ^_^

저렴하게 할인은 물론 , 감귤따기 체험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 기간에 가셔서 더욱 풍성한 제주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래요 ~

https://submarine.co.kr



제주 부모님을 보시고 , 가거나 아이와 함께 가는 관광으로 

서귀포잠수함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