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실내관광지 레고천국 브릭캠퍼스

파인드제주 2018. 11. 27. 11:24




조금 서늘해진 날씨로 제주 실내관광지 

레고천국 브릭캠퍼스에 다녀왔어요 ! ^^ 

제주도 갑자기 겨울이 온거 같아요 ~ >.<

본격적으로 야외에서 놀려면, 두꺼운 잠바나

 패딩이 필요할 시기가 왔는데요 ! 

작년보다 훨씬 빨리 추워지는거 같아 

가을이 가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

제주는 아직도 볼게 많은데 말이에요 ㅠㅠㅠ


이제 , 좀있으면 동백시기도 오기 때문에 , 

아마 동백보러도 많이 가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_^; ㅋㅋ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외관광지가 많이 있는데요 - !
오늘 저희가 간곳은 브릭캠퍼스라고 제주시에 있어 

공항근처에 있는 실내관광지를 찾으시는 분께는 딱일듯 보였어요 ! ^^

레고로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 놓은 공간인데 ,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레고작품들로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구요 ! ㅎㅎㅎ








브릭캠퍼스는 1100도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

노형동에 있기 때문에 제주공항에서의 접근성이 좋아요 ㅎㅎ

건물 모양부터 레고모양이고 , 

특히나 이곳은 레고버거도 유명해요 !

레고모양을 한 햄버거인데 , 생각보다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_^

저희는 먹진 않았지만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아이와 함께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실내로 들어오니 크기가 정말 압도적인 

여러 작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보면서 디테일하게 전시가 되어 있어서 

신기하면서도 하나하나 보게 되더라구요 -!

곳곳에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같이 찍어주고 ~

작품이 굉장히 크기가 커서 , 

볼거리가 풍성했어요 ^^











왼쪽의 돌 하르방은 색때문에 바로 레고인지 알았는데 

오른쪽편은 돌하르방도 색도 똑같아 비교하라고 

돌하르방 가져다 논지 알았어요 ,ㅋㅋㅋ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 , 그것도 레고 !!

대박 ~ 완전 실물이랑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겨울이 가고 나면 벚꽃이 피는데 어서 , 

벚꽃피는 계절이 돌아왔음 좋겠네요 ~.~

꽃들도 많고 , 냇가에는 배도 다니고 다리도 있고 , 

거기다가 기차까지 ! ㅋㅋㅋ

정말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처럼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서 

감탄에 감탄을 하게 되었어요 !











정말 글귀그대로 브릭 한움쿰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담겨있는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상상력이 풍부할까요 ? 

물이 쏟아지고 있는 모습은 

감히 상상조차하지못한 작품이에요 ! 

뭔가 간단하면서도 정교한 느낌 ~ 













이번엔 도심을 표현한 느낌인데요 !
육교너머로 보이는 할리스커피 ~ ㅋㅋㅋ

보고 똑같이 만들어라고 해도 전혀 하지못할 작품의 세계에요 ㅠㅠ

보면서 , 나도 해보고 싶다 라고 느끼게 되더라구요 ~ 

도전해보고 싶긴 하지만, 이런작품은 초보인 저에게는 

너무 무리에요 ! ㅠㅠㅠㅋㅋㅋㅋ 













관광의 마지막은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체험관이 있었어요 ^^

체험관은 레고들이 가득 담겨져 있었어요 !

색색별로 담겨져 있었고 , 워낙의 종류와 색도 많아 

아이들이 많아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을듯 싶었어요 ,ㅎㅎ 

아이들이 많이 모여서 작품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_+ 












그리고 아기들을 위한 베베블럭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 ㅎㅎㅎ 

소리나는 자동차는 물론 , 커다란 블럭도 있어서 

돌 정도 되는 어린아이들도 즐겁게 체험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ㅎ

크기도 작지 않아서 아이가 혹시나 입에 넣어도 

위험하지 않아 보였어요 !









그리고 제주에 왔으니 제주필수음식인 갈치를 먹으러 갔는데요 ~

저희가 간곳은 애월 하귀 해안도로 근처에 있는 소문난맛집 이에요 ^_^

말그대로 도민들 사이에 소문이 난 집인데요 ~
제주향도음식점으로 다양한 생선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물론 , 갈치조림을 먹으러갔습니다 ! ㅋㅋㅋ









정말 한적한 동네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아는사람만 찾아올 수 있는 곳인데요 ~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라 뷰도 좋고 , 

마을도 한적한게 여기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ㅠㅠㅠ 











갈치조림을 주문하고 갈치조림이 나왔어요 !

특수제작된 커다란 냄비속에 가득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
갈치뿐만 아니라, 문어 전복 등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가득나와서 

해물탕인가 싶을 정도더라구요 ^^ ; 

한번 끓여서 나왔지만, 한번더 끓여주고 먹어보았어요 ! 









끓으면 문어와 전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 ㅠㅠ

딱 봐도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

거기다가 많이맵지않아서 , 매운걸 못먹는 분들이 드셔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

문어도 굉장히 살이토실하게 잘 올라와서 

입안에 넣으니 쫄깃쫄깃 >.<

질기지 않아서 잘 삶아졌구나 를 느끼게 되었어요 









역시 제주에 왔으니 이런거 정돈 먹어줘야 여행온 보람이 있죵 ㅎㅎ

여행에는 평소에 먹기힘든 메뉴를 먹어야 해요 >.<

통갈치조림으로 나와서 , 크기도 대박 ~~

여러 해산물이 나와서 국물맛도 대박 ~ 씹는 맛도 대박 ~~ ㅋㅋㅋㅋ 

다른 여행지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 

앞으로는 갈치조림이 먹고 싶을땐 이곳을 방문하게 될거같아요 :) 










갈치는 국물에 푹 담궜다가 먹어보았어요 !

그러면 양념이 겉에 더 많이 묻어서 촉촉하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 밥도둑으로 딱이더라구요 >.<

안에는 무와 감자도 들어가 있어서 ,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진 해산물과 갈치는 너무 뜨거워서 

앞접시에 담아 호호 불어먹었어요 ^_^

이렇게 담고보니 정말 쫄깃쫄깃 하고 푸짐해 보이시죵 ?ㅋㅋ 

소스와 함께 떠먹어도 맛있고, 

밥에 살포시 얹어서도 먹어보고 >.<

밥 한그릇은 그냥 뚝딱 이었어요 ♥








갈치도 먹기전에 덜어먹기 편한 크기로 자라주었는데요 - !
토실토실 살이 많이 올라져 있는 갈치는 

크기도 대박이었고 , 소스도 잘 스며들어서 

짭쪼름한 맛도 일품이었어요 

역시 제주도 소문난맛집 갈치조림은 대박이에요 ! ^_^

갈치만 있었으면 조금 허전했을텐데 , 

조림안에는 문어와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눈으로 봤을때도 푸짐하고 , 배도 푸짐해지고 ~ 

하귀 애월근처에 있기 때문에 여행시 식사를 하기도 너무 좋은 위치에요 ^^

제주 하귀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 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