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서귀포뷔페 연말보내기 좋은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

파인드제주 2018. 11. 30. 11:34





이제 곧 연말이라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좋은 뷔페를 찾고 있었어요 -!

대가족이 이동하는 뷔페기 때문에, 

맛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제일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ㅠㅠㅠ

제주시에 있는건 기본으로 5~7만원 정도는 잡고 있어야 해서 

금전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더라구요 ! ㅠㅠ

평상시에 뷔페도 많이 좋아해서 

오랜만에 뷔페에 가서 포식도 할겸 ~

집근처에 있는 유명한 샤브샤브뷔페인 

마루샤브 로 가보기로 했어요 -!

서귀포시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깔끔하고 , 쾌적한 느낌의 실내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어요 ^^











서귀포 쪽에는 사실 뷔페가 많이 없는데요 ~

이곳 마루샤브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체인점이라 

보장된 맛은 기본으로 하며 외식 물가 비싼 제주에서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 

제주에도 마루샤브가 있었구나 ~ 싶더라구요 ,ㅎㅎㅎ 

유명한 곳 답게 40여가지의 샐러드바와 푸짐한 샤브샤브 !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루샤브 인데요 ~ ㅋㅋㅋ 

가성비 좋게 연말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서귀포시 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 주변에 높은건물은 

서귀포밸류호텔만 있어서 , 멀리서도 금방 눈에 띄더라구요 ! ㅎㅎ 

3층부터는 객실로 이용이 가능하고 , 

1,2층은 상가인데 , 2층에 마루샤브가 위치하고 있어요 ^^









뿐만 아니라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도민들도 이용할법 한데요 ~
서귀포밸류호텔은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등도 갖추고 있어서 

도민들도 즐겨 이용할 거 같아요 ^^
딱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는 호텔이라 

안에도 다 깔끔하고 쾌적할듯 싶더라구요 ~ ㅎㅎ












제주 서귀포뷔페 연말보내기 좋은 마루샤브로 고고싱했어요 ! ㅋㅋㅋ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비였는데요 ~ 

저희는 디너로 이용했어요 ^^ 

들어가자 마자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 

기분 좋게 마루샤브로 고고싱 했어요 ! ㅎㅎ












마루샤브는 조식은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점심은 11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디너는 17시30분 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하루전 8명 이상부터는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연말로 다같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셔서 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 ^^

샐러드바 리필은 끝나기 1시간전 종료되므로 

시간을 넉넉하게 하셔서 가셔야 합니다 ㅎㅎ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 이구요 !

조금 여유있게 도착해서 입장이 가능하자 마자 들어왔어요 ^^

자리도 꽤나 여유있게 많이 있어서 ,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구요 ~

무엇보다 고급스러운 점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아무래도 호텔에 있어서 , 더 신경을 쓰신 느낌이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의자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었고 , 

폭신한 의자와 기본적인 4인가족 식탁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들은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

옆으로는 방으로 된 단체석도 있어서 , 여러명이서 오실 경우에도 

좋을듯 보였어요 ^^










뷔페에 와서 자리를 잡고 이제 본격적으로 전투모드 로 들어갔는데요 +_+

먼가 뷔페만 오면 많이 먹고 가야지 라는 전투적인 느낌이 

확들더라구요 ;ㅋㅋㅋ 많이 먹지도 못할거면서 말이에요 ~ ㅋㅋㅋ 











음식배치는 일자형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 

샐러드바가 테이블에서 많이 멀지 않아 

이동 동선도 짧았어요 :)

항상 뷔페만 가면 , 접시부터 음료수도 몇잔씩 들고 온다고 

혹시나 부딪히지 않을까 ? 걱정이 살포시 되었는데 

동선이 짧아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 ㅋㅋㅋ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

다양한 중식 . 양식 . 일식 . 한식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 

과일과 디저트 모든것들이 퍼펙트 했는데요 !

보통 뷔페음식은 한정적으로 먹는거만 먹게 되는데 ,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는 음식들이 익숙한 음식들이라 

여러종류를 가져와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다마시고 먹을 수 있는 음료수는 커피와 아이스크림 , 

그리고 다양한 음료수와 탄산음료수로 

다양한 구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 ^^
종류도 꽤나 다양하게 있어서 , 

골라 먹을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 ㅎㅎㅎ











따뜻한 요리는 따뜻함이 유지되도록 따뜻해서 

언제 먹어도 따뜻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그외에도 정말 넓은 코너로 한참을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_+

음식들이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








스시가 있는 코너는 쉐프분이 정성껏 스시를 만들고 계셨는데요 ^^

냉장고에 미리 만들어 놓은게 아니고 , 

만든걸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싱싱하고 보들보들한 느낌의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

꽤나 회도 두껍고 싱싱해서 , 더욱 맛이 좋았는데요 >.<

와사비도 적당량 들어가 있어서 , 톡쏘는 느낌도 없이 

편안하게 잘먹었어요 ! ㅎㅎㅎ










그리고 샤브샤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와 면 종류도 한곳에 담겨 있었는데요 ~
깨끗하게 하나하나 씻겨져 있어서 사용하기도 좋았고 ,

꽤나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ㅎㅎㅎ

특히나 유부와 물만두는 그냥 넣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편안하게 따뜻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있었어요 ! ㅎㅎㅎ 

사리 종류도 꽤나 다양하게 있어서 , 샤브샤브를 즐기고 남은 국물에 

면도 넣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아이들이 줄서서서 먹던 초코분수는 

제가 봐도 비주얼이 어마어마한 구성이었는데요 ~ 

마시멜로는 하나하나마다 막대기가 꽂혀 있어서 , 

초코분수에 묻혀 먹어보았어요 ㅋ_ㅋ

제가 먹었을땐 조금 달았지만,

아이들은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도 야채도 꽤나 다양한 구성으로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었고 ,

소스도 달달한 소스가 여러맛이 있어서 ,

소스범벅을 만들어서 야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바로 옆에 있던 과일코너도 먹기좋은 크기로 썰려저서 

먹기도 편하고 , 달달한 과일맛이 최고였는데요 ! ㅎㅎㅎ

꽤나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고 , 우리가 주변에서 

많이 먹는걸로 준비가 되어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이곳에 오면 롤도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 ㅋㅋㅋㅋ

롤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보기에도 이쁘고 

맛은 더욱 더 최고였는데요 ! 

알과 크래미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뷔페 입장료가 샤브샤브 이용금액이라서 샤브샤브는 필수에요 ! ㅎㅎ

동그랗고 예쁘게 돌돌 말려져있는 샤브샤브는 

딱 보기에도 예쁘고 싱싱해 보였는데요 >.<

꽤나 많이 있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샤브샤브가 메인요리라 그런지 

국물맛도 일품 ! 고기는 아주 싱싱했어요 ~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야채도 가득 넣어서

육수맛도 일품 ! 고기도 일품 ! ㅋㅋㅋ

원하는 재료를 마음껏 가져올 수 있어서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는 최고인거 같아요  

야채도 깔끔하게 손질되어져 있어서 

따로 저희가 손질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 ㅎㅎ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요리와 샤브샤브 

오랜만에 배 든든하게 채운거 같아요 ^^

외식과 별로 금액도 차이안나고 , 더욱 맛있는 메뉴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던 마루샤브 !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연말을 보내기에도 

전혀 나쁘지 않았어요 >.<

다음에도 뷔페를 이용하고 싶을땐 

제주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뷔페를 이용하면 될거같아요 !


제주 서귀포뷔페 연말보내기 좋은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