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돌하르방공원

파인드제주 2012. 9. 21. 11:50

 

 

제주도 돌하르방공원

 

제주 조천읍 북촌리에 있는 제주 돌하르방 공원!

제주 돌하르방 공원은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을 테마로 하여

제주 신비의 곶자왈에 만들어진 미술관이자 제주도 관광지 랍니다+_+

돌하르방 공원은 곶자왈 지대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곳이라서

돌하르방들의 모습이 자연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뽐내고 있답니다ㅎㅎ

돌하르방 공원은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과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제주에 오시면 꼭 와보시길 추천하는 곳이에요^^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을 소개합니다+_+ㅋㅋ

돌하르방 공원은 개인이 만든 사립미술관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역시 입구도 독특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흥미를 자극하는 곳이었답니다~ㅎㅎ

 

 

 

 

제주 돌하르방 공원의 입장료랍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없어요ㅎㅎ

 

 

 

그럼 돌하르방 공원 안으로 들어가볼까요?+_+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과 함께하는 자연 관광지, 돌하르방 공원!

안으로 들어서니 자연과 조화롭게 서 있는

다양한 돌하르방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기존의 돌하르방의 모습에서 벗어나 현대적으로 재해석 해서 만들어진

돌하르방 공원의 다양한 돌하르방들을 볼 수 있었어요+_+

특히 자연과 어우러진 돌하르방의 모습이 참 평화로워보이고,

독특한 돌하르방들의 모습에 재미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기존의 한 이미지였던 돌하르방의 모습에서 벗어나

다양한 돌하르방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재미있는 모습의 돌하르방들도 많아서

돌하르방 공원은 기념사진을 촬영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ㅎㅎ

독특한 모습의 돌하르방들과 함께 사진도 많이 남기시길 추천해요+_+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과 만나는 여행^^

제주 돌하르방 공원 이었답니다+_+

제주에서의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여러분께 추천하는데요,ㅎㅎ

제주 돌하르방 공원에서 독특한 돌하르방들도 만나고,

제주 자연 곶자왈의 신비한 아름다움도 즐겨보세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사려니 숲길  (0) 2012.09.22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0) 2012.09.21
제주도 원앙폭포  (0) 2012.09.20
천지연폭포맛집 양평해장국  (0) 2012.09.19
제주도야경 용연구름다리  (0) 201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