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파인드제주 2012. 9. 21. 13:25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울창한 소나무 숲과 기암괴석들,

그리고 바다로 이어지는 깊고 푸른 물이 아름다운 곳!

제주도 쇠소깍을 소개합니다+_+

제주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제주 쇠소깍은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쇠소깍의 절경에 감탄하시고~

쇠소깍 투명카약을 타고 즐기는 풍경에 또 한번 감탄하실 거랍니다ㅎㅎ

 

 

 

 깊고 푸른 물과 주변의 풍경이 어우러져

정말 아름다운 제주의 절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쇠소깍이랍니다!+_+

 

 

 

 

푸르게 넘실거리는 물과 울창한 녹음, 그리고 기암괴석들까지!

제주 쇠소깍의 풍경은 언제 보더라도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_+ㅎㅎ

 

 

 

 

특히 제주 쇠소깍은 테우나 투명카약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방문하신 분들이 좀 더 실감나게 쇠소깍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_+

쇠소깍의 자연이 너무 깨끗해서ㅎㅎ 물도 속이 훤히 보일만큼 맑은데요,

덕분에 투명카약을 타시면 물 위에 있다는 느낌을 더 생생하게 느끼실 수 있어요!

 

 

 

 

그럼 투명카약을 타러 가볼까요?+_+

쇠소깍 투명카약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다는 점 유의 하시구요~ㅎㅎ

가급적 낮보다는 아침시간을 추천해드려요^^

 

 

 

처음 타보시는 분들은 처음엔 조금 불안불안 하실 수도 있어요ㅎㅎ

하지만 절대 뒤집힐 일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아름답고 평화로운 쇠소깍의 풍경을 즐기세요+_+ㅎㅎ

 

 

 

 

배 위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물이 정말 깨끗하고 맑죠?+_+

 

 

 

 

물 색도 어찌나 예쁜지+_+ㅎㅎ

아쿠아마린의 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게다가 깨끗해서 속의 바위가 그대로 보여 감탄했답니다!

역시 쇠소깍에서는~ 위를보나 아래를 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_+

 

 

아름다운 제주도 자연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쇠소깍!

깊고 푸른 물과 청명한 하늘, 기암괴석과 나무들까지

아름다운 쇠소깍의 평화로운 풍경을 보며

사진과 추억을 가득 남기고 왔답니다^^ㅎㅎ

여러분도 제주에 오시면 꼭! 쇠소깍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추천여행 오설록 티뮤지엄  (0) 2012.09.23
제주도 사려니 숲길  (0) 2012.09.22
제주도 돌하르방공원  (0) 2012.09.21
제주도 원앙폭포  (0) 2012.09.20
천지연폭포맛집 양평해장국  (0) 201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