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요트투어 노아요트투어

파인드제주 2012. 9. 26. 12:00

 

 

제주도요트투어 노아요트투어

 

 

푸른 제주바다에서 하얀 요트를 타고 즐기는

낭만적인 제주도 여행+_+

제주에서의 요트투어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직 안해보셨다면~ 제주 노아요트투어를 추천합니다+_+ㅎㅎ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하얀 요트를 타고~

바다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과

파란 파도가 넘실거리는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제주 노아요트투어!

제주에 오시면 꼭 해보셔야 할 여행코스 중에 하나랍니다+_+ㅎㅎ

 

 

 

 

제주도의 파란 바다를 흰 요트를 타고 즐기는

제주도 요트투어, 노아요트투어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노아요트투어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네이버 검색창에서 노아요트투어를 검색하시거나

전화 064)799-0818 로 연락하시면 된답니다~ㅎㅎ

 

 

 

하얀색의 노아요트투어의 요트+_+

요트를 꼭 타보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는데~

노아요트투어에서 드디어 요트에 타보네요+_+ㅋㅋ

 

 

 

 

요트안으로 탑승!ㅋㅋ

요트투어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과일들이나 과자, 음료수 등이 제공되구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와인+_+!!

낭만적인 요트투어를 즐기는데 필수(?)인 와인이 있어서

특히 커플분들이 낭만적인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ㅋㅋ

 

 

  

 

전체적으로 밝은 갈색 계열의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ㅎㅎ

 

 

 

드디어 요트를 타고 출발해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로 나갔답니다+_+ㅋㅋ

 

 

 

 

요트에서 바라보는 제주도 풍경은

땅 위에서 보았던 풍경과는 색다른 모습이었어요~ㅎㅎ

넘실거리는 바다의 모습도, 저 멀리 오름 등의 풍경도 멋지더라구요+_+ㅎㅎ

 

 

 

 

하얀색 예쁜 요트를 타고 푸른 제주 바다위를 여행하는

제주도 노아요트투어!

잊지못할 특별한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도 노아요트투어에서 색다른 제주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