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9. 25. 17:10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전세계의 다양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답니다~

 

 

 

 

 

 

 

 

세계자동차박물관 입장료 랍니다^^ㅎㅎ

참고하세요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다양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어요^^
가장 초기의 자동차 모델부터 시작해서

자동차의 변천사는 물론이고,

독특한 디자인들의 자동차들과 특이한 자동차들도

모두 한 자리에서 다 볼 수 있답니다!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의 독특한 자동차들을 몇가지 살펴보면~

먼저 희귀한 목재자동차!

힐만 스트레이트 8 이라는 전세계 6대만 존재하는 희귀자동차도 볼  수 있어요~

반질반질한 나무로 재작되어서 신기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 최초의 자동차!

시발 자동차 랍니다^^ㅎㅎ

우리나라 자동차 공업의 시발점이 되어준 차라서

이름도 시발 자동차라고 붙여졌어요~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차종의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는 세계자동차박물관~

모두 새것같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신기했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체험도 있어요^^

아이들의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하구요,

보호자 1인과 함께 전기자동차에 탑승하는데요,

코스를 완주하고 나면

아이의 사진이 들어간 어린이 운전면허증을 발급해준답니다^^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아이와 함께 제주에 오신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