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숨은비경 사려니숲길

파인드제주 2012. 9. 24. 16:27

 

제주도 숨은비경 사려니숲길

 

 

이제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로 접어들었어요^^ㅎㅎ

햇빛도 많이 수그러들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데요,

이런 초가을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 있답니다+_+

바로 자연의 숲 속에서의 상쾌한 삼림욕이에요!ㅎㅎ

삼림욕은 봄이나 초가을에 할 때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름다운 제주의 비경 중 하나인

제주 사려니 숲길에서의 삼림욕을 추천해요^^ㅎㅎ

 

 

 

 

시원하고 상쾌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사려니 숲길을 소개합니다~ㅎㅎ

자연의 아름다운 숲길을 거닐며 삼림욕을 할 수 있어요+_+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의 숲 속!

그 사이로 난 숲길이 참 예쁜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선선한 바람을 쐬며

사려니 숲길에서의 상쾌한 산림욕을 추천합니다^^ㅎㅎ

 

 

 

 

특히 제주 사려니 숲길은 상쾌한 삼림욕외에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해요~

원래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였지만^^

얼마 전 제주도 숨은 비경으로 선정되면서

사려니 숲길을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아졌답니다~

 

 

 

 

 

 

자연의 풍경 속에서 산림욕을 즐기면서^^

사려니 숲길에서 여행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 사려니 숲길에서 평화로운 풍경을 보며

산림욕도 즐기고~ 여행의 추억도 만들어가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