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김녕미로공원

파인드제주 2012. 9. 23. 19:14

제주도가볼만한곳 김녕미로공원

 

 

깨끗하고 상쾌한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관광지+_+

맑은 공기 속에서 미로게임도 즐길 수 있는

제주 김녕미로공원을 추천해요+_+ㅎㅎ

더스틴 교수님이 손수 일궈서 만든 제주 김녕미로공원은

청량한 랠란디 나무로 미로의 벽을 만들고~

제주 화산송이를 바닥에 깔아서

미로공원 속에 있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기분까지 상쾌해진답니다~ㅎㅎ

거기다 재미있는 미로게임까지 즐길 수 있어요+_+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_+ 제주 김녕미로공원이에요~ㅎㅎ

 

 

 

김녕미로공원은 상쾌한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미로들이 제주를 상징하는 모습을 본따 만들어져있답니다~ㅎㅎ

일단 미로 전체의 모습은 제주의 해안선을 따서 만들어졌구요^^

나머지 상징들은 하나하나 찾아보시길 추천해요ㅎㅎ

 

 

 

그리고 김녕미로공원의 벽과 바닥^^

김녕미로공원의 벽인 랠란디 나무는 정신 안정,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이 되는 상쾌한 향을 가진 나무에요~

제주 화산송이 또한 혈액순환,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이 되는데다가, 최근에는 화장품의 원료로도 자주 사용되고 있답니다ㅎㅎ

김녕미로공원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곳이에요^^

 

 

 

 

 

요렇게 상쾌한 김녕미로공원의 미로게임은~

난이도가 중간 정도예요^^

너무 오래걸리지도, 너무 쉬워서 금방 끝나지도 않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설계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덕분에 김녕미로공원에서는  누구나 재미있게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미로의 출구를 찾아 요리조리 해매다가

이 종을 울리면 우승+_+!ㅋㅋ

가족끼리 함께 오셔도 참 재미있을 것 같아요ㅎㅎ

 

 

 

 

상쾌한 미로게임을 즐기는 제주 김녕미로공원이었답니다^^

가족끼리, 옥은 연인이나 친구들이 함께 오시면

재미있는 추억도 남기고~

즐겁게 놀다가 가실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예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