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0. 4. 12:00

 

 

제주도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전 세계에 있는 기상천외한 일들을 전시해 놓은 곳이에요ㅎㅎ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은 박물관 이름 그대로,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알쏭달쏭한 전시들이 가득하답니다ㅋㅋ

독특한 전시물도 많고! 사진을 찍을 만한 포토존들도 꽤 있어서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서 재미있는 관람을 하며 사진도 남기실 수있구요^^

몇몇 전시물에 비밀(?)이 숨어있기도 하니 찾아보시길 바라요^^ㅋㅋ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단연 눈에 확 들어오는 외관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ㅋㅋ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시면 ~

온갖 기상천외한 전시물들을 보실 수 있어요+_+

 

 

각각의 전시물들에는 요렇게 설명문이 적혀져 있는데요~

재미있게 적힌 안내문도 있고~ 이게 말이 되나 싶은 얘기가 적힌 안내문도 있어서

요렇게 전시물들을 하나하나 보다보면 금새 시간이 휙휙 지나간답니다!ㅋㅋ

 

 

 

 

 

특히 세계에서 모은 기상천외한 일들이 모여 있는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이기 때문에

더 믿을 수 없는 전시들이 가득한 것 같아요~ㅎㅎ

어떤 작품들은 전시물과 함께 실제 사진(!)까지 전시되어 있어서

눈으로 보면서도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답니다ㅋㅋ

 

 

 

 

 

 

눈을 의심케 하는 다양한 전시들과

세계의 각종 신기하고 재미있는, 독특한 일들이 전시되어 있는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하나하나 전시물들을 보고 사진도 찍고 하다보면

정말 알찬 관람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마 일정에 계획하신 시간보다 관람시간이 훨~씬 더 오래걸릴수도 있어요ㅋㅋ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근처에 관광지와 숙소도 많으니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으실 거예요~ㅎㅎ

제주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에 가셔서

재미있고 즐거운 관람 즐기시길 추천합니당^^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