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천지연폭포

파인드제주 2012. 10. 5. 11:46

 

제주도 천지연폭포

제주도폭포가볼만한곳

 

제주의 3대폭포 중 하나로 유명한 제주 천지연 폭포^^

제주 천지연폭포는 녹음으로 우거진 난대림 산책로지대와  예쁜 돌다리,

그리고 천지연 폭포에 도착하기 까지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들이 한 폭의 그림같은 곳이에요^^*

천지연 폭포까지 가는 길이 험하지도 않고,

예쁜 풍경을 보며 쉬엄쉬엄 산책을 하며 갈 수 있구요,

천지연폭포가 제주의 3대폭포로 유명한 만큼^^

폭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 천지연 폭포를 보러 다녀왔어요^^ㅎㅎ

깨끗한 청정 제주의 자연 속에서 만난

제주 천지연폭포는 과연 제주 3대폭포이구나 할만큼 아름다운 풍경이었답니다+_+

 

 

 

 

 

천지연 폭포까지 가는길^^

나무가 우거진 산책로와 독특한 돌다리, 길가에 흐드러지게 핀 꽃들과

상쾌하고 맑은 공기가 있어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날씨도 마침 딱 좋아서^^

천지연 폭포에 가기까지 즐거운 산책을 즐겼답니다~

주변 풍경들도 참 예쁘죠?ㅎㅎ

 

 

 

 

그리고 천지연 폭포에 도착+_+

제주도 3대폭포로 유명한 천지연 폭포에 도착했어요~ㅎㅎ

폭포의 규모가 큰 것은 아니지만,

작으면서도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수와 그 주위의 암벽들,

그리고 동그랗게 우거진 나무들이 참 잘어울려서

마치 한 폭의 그림같아 보였답니다ㅎㅎ

물 색도 물 안이 비춰보여서 색이 다 달랐는데요,

덕분에 더 신기했답니다+_+ㅋㅋ

 

 

 

 

제주 천지연 폭포+_+

참 아름다운 풍경이죠?ㅎㅎ

천지연폭포는 환경도 깨끗한! 청정 폭포라서

천연기념물들도 서식하고 있답니다~ㅎㅎ

 

 

 

 

맑고  깨끗한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천지연 폭포였어요^^ㅎㅎ

아직 살짝은 더운 감이 있는 햇볕이 밝게 비추는 날,

제주 천지연 폭포에 방문하셔서

시원한 폭포수와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제주 천지연 폭포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