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공항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0. 12. 12:00

 

제주도공항맛집 화로향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5분~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화로향^^

제주 화로향은 제주도 흑돼지 거리에 있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이에요+_+!ㅎㅎ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화로향은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으로

흑돼지거리 내의 흑돼지 전문점들 사이에서도

1,2위를 다투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랍니다+_+ㅎㅎ

흑돼지 전문점 화로향은 공항 근처에 있으니

제주공항에서 나오실 때, 혹은 돌아가실 때

화로향에 들리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드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탑동에 위치한 흑돼지 거리!

흑돼지 전문점들이 몰려 있는 제주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 화로향에 다녀왔답니다+_+ㅎㅎ

 

 

 

요기가 바로 제주 흑돼지전문점 화로향이에요~ㅎㅎ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있답니다+_+

주차할 공간이 없으면 사장님이 발레파킹도 해주시니~ㅎㅎ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맛있는 흑돼지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화로향으로 가보세요+_+

 

 

 

 

 

제주 화로향의 내부사진이구요~ㅎㅎ

 

 

 

친환경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취급한다는 안내문이에요~ㅎㅎ

무항생제 돼지고기면 몸에도 좋겠죠?ㅎㅎ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맛있는 흑돼지 고기를 화로향에서 드셔보세요+_+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요렇게 두툼한 흑돼지와 김치, 버섯, 감자, 콩나물 등등을

 함께 불판에 올려서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주세요+_+ㅎㅎ

 

 

 

 

 

연기가 모락모락~ 맛있게 고기가 익었어요+_+

냄세도 굿굿! 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ㅋㅋ

 

 

 

 

요렇게 한 입 크기로 잘라서 취향에 따라 맛있게 드세요+_+ㅋㅋ

제주 흑돼지가 맛있는 것, 다들 아시죠?ㅎㅎ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흑돼지 오겹살이

정말 술술 넘어간답니다+_+

 

 

 

 

 

맛있게 쌈도 해먹고~ ㅎㅎ

무료로 나오는 냉면과도 함께 먹고~

거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있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ㅋㅋ

 

 

 

 

참, 그리고 요 볶음밥! 꼭 드시고 가세요~ㅎㅎ

간이 딱 맞게 되어서 자꾸자꾸 먹게된답니다ㅋㅋ

흑돼지 고기도 맛있지만+_+ 흑돼지고기와 야채, 양념장, 밥 등을 한데 섞어서

맛있게 볶아낸 화로향의 요 볶음밥도 참 맛있어요+_+ㅎㅎ

꼭 드셔보고 가시구요~ 속도 든든히 채우고~ 입도 행복한 맛있는 제주도 여행을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게  즐기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