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도 원앙폭포

파인드제주 2012. 10. 11. 12:00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도 원앙폭포

 

 

제주에서 볼 수 있는 예쁜 폭포+_+

제주도 원앙폭포를 아시나요?ㅎㅎ

오늘은 제주 원앙폭포를 소개할까해요~

제주 원앙폭포는 아주 작은 규모의 폭포로

차에서 내려서 약 5분 정도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시다보면 만날 수 있는데요,

나무 사이에 꼭꼭 숨어있다가 나타난 모습이

너무 예쁘고 신비로운 폭포랍니다+_+ㅎㅎ

제주도 원앙폭포는 작은 규모지만

정말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꼭꼭 숨어있는 제주도 폭포+_+
제주도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이름만큼 풍경도 참 예쁜 제주도 폭포, 원앙폭포예요^^ㅎㅎ

 

 

 

 

나무로 우거진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가다보면

멀리서부터 폭포소리가 들려와요~ㅎㅎ

그 소리를 따라서 조금만 더 가시다보면,

요렇게 나무들 사이로 제주도 원앙폭포의 모습이 보인답니다!

 

 

 

저 뒤로 우거진 나무들과 청명한 제주 하늘,

주변의 이끼가 끼여있는 바위들과 원앙폭포,

그리고 맑고 푸른빛의 물까지^^

너무 예쁘고 평화로운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폭포의 규모가 참 작죠?ㅎㅎ

하지만 작은 폭포의 규모가 오히려 어울릴만큼~

주변의 풍경과 조화되어 너무 예쁜 풍경을 보여주는 제주 원앙폭포랍니다+_+

 

 

 

 

 

 

물 색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고~ 사진도 가득 찍었답니다!ㅎㅎ

바위들 사이로 조심스레 내려가다보면 물에 손을 담글 수 있는데요,

폭포의 물답게 물도 너무 시원하고 차가웠어요+_+ㅎㅎ

아쿠아마린 빛 원앙폭포의 예쁜 모습도 보고~

원앙폭포를 배경으로 사진도 가득 찍었답니다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 원앙폭포!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의 멋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제주 원앙폭포에 오셔서 잠시 제주 자연 속에서의 평화로운 여행 즐기시구요~

맑고 시원한 공기와 깨끗한 물을 보며 한껏 상쾌해지는 기분을 느껴보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