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쇠소깍

파인드제주 2012. 10. 10. 11:30

 

제주도여행 쇠소깍

 

 

제주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 쇠소깍을 추천합니다!!ㅎㅎ

특히 제주 쇠소깍은 올레길 코스이기도 해서 많은분들이 찾는 곳인데요~

쇠소깍에서 투명카약체험과 테우체험을 하면서

좀 더 특별하게 쇠소깍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_+

마치 신선놀음하시는 듯한 기분이 드실거예요ㅎㅎ

쇠소깍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제주도여행의 추억을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는 곳이니^^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제주 쇠소깍^^

투명카약체험과 테우체험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_+ㅎㅎ

 

 

 

 

 

쇠소깍은 "소가누워있는곳"이란 뜻의 제주방언으로

효돈강의 아래로 바다와 하천이 만나는 지점에 형성되어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_+ㅎㅎ

 

 

 

 

푸르고 깊은 물은 너무 깨끗해서 속이 비춰보이고~

맑고 푸른 하늘과 깍아지른듯한 기암절벽,

푸르고 울창한 소나무 숲까지^^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쇠소깍이랍니다!ㅎㅎ

 

 

 

 

 

그리고 테우체험과 투명카약체험으로 쇠소깍의 풍경을 더 아름답게 보실 수 있어요~

특히 투명카약체험은 물이 정말 깨끗하기 때문에

정말 생생한 느낌이 든답니다+_+ㅎㅎ

그리고 테우체험은~ 지금은 하고 있지만 종종 테우체험이 중단될 때가 있어요ㅜㅜ

테우체험을 하실 분들은 가시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당^^

 

 

 

 

 

물이 정말 깨끗하죠?+_+ㅎㅎ

안에 바위도 그대로 보이고~

물이 아쿠아마린 빛으로 청명하게 빛나서 너무 예쁘더라구요+_+ㅎㅎ

아름다운 제주 청정 자연의 쇠소깍의 풍경이랍니다+_+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

제주 쇠소깍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쇠소깍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청정 자연의 풍경을 보며

 신선놀음 즐기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그리고, 쇠소깍은 관광명소이기 때문에+_+ 기다리지 않으시려면

아침일찍, 제일 첫코스로 쇠소깍을 일정으로 넣고 움직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