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도깨비랜드

파인드제주 2012. 10. 8. 12:00

 

제주도 도깨비랜드

 

 

제주에 있는 귀여운 아이관광지^^

제주 도깨비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도깨비랜드는 전래동화 속에 등장하곤 하는

도깨비들을 귀엽고 재미있게 표현한 제주도 관광지예요^^

당연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ㅎㅎ

도깨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도 많구요~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들도 많답니다^^ㅎㅎ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니 아이와 함께 가보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귀여운 도깨비들을 만날 수있는 제주도깨비랜드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아이관광지로 아이와 함께 가시면 좋은 곳이에요ㅎㅎ

 

 

 

 

 

제주 도깨비랜드에는 정말 다양한 도깨비 전시품들이 있어요+_+

전래동화에 나오는 도깨비들은 모두~ 모여있는 것 같네요ㅎㅎ

다양한 모습으로 만들어진 커다란 도깨비들 덕에

아이들이 참 좋아라 한답니다~ㅎㅎ

 

 

 

도깨비랜드에서 귀여운 도깨비들도 구경하고~

포토존에서 아이들의 귀여운 사진도 남겨가시길 추천해요+_+ㅎㅎ

 

 

 

 

도깨비들과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들도 가득 마련되어 있으니

아이들의 사진도 담고~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놀며

아이들에게 부모님과의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주세요^^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_+

도깨비가면체험과 양초체험!ㅎㅎ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체험이라 안전하고 재미있답니다~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어요+_+ㅎㅎ

 

 

 

 

온갖 도깨비들이 가득한 제주 도깨비랜드!

제주 도깨비랜드에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시구요^^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도 만드시구~

기억에 남을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0) 2012.10.09
제주도맛집 제라한보쌈  (0) 2012.10.09
제주도 성산일출봉  (0) 2012.10.07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0) 2012.10.07
제주도여행 제주 오설록  (0) 201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