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파인드제주 2012. 10. 7. 17:15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제주의 신비로운 푸른 바다 속을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제주도 잠수함, 서귀포 잠수함+_+

제주도에서 잠수함을 아직 타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꼭 한 번 서귀포 잠수함을 타 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청정 제주의 푸른 바다 속의 신비로운 풍경을

서귀포 잠수함을 타고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특히! 서귀포잠수함은 안전운행으로 세계 기네스북 기록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안전하고도 즐거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_+

 

 

 

 

푸른 제주 바다 속의 신비로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에 다녀왔답니다+_+ㅎㅎ

 

 

 

서귀포 잠수함을 타고 바다 속으로 잠수~해서

창 밖으로 서서히 제주 바다 속의 아름다운 풍경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_+ㅎㅎ

 

 

 

 

푸른빛의 제주 바다 속+_+

저 위로 햇빛이 수면 위로 일렁이는 모습도 보여서

정말 예쁘고 신비로운 풍경이더라구요+_+ㅎㅎ

 

 

 

 

 

특히 스킨스쿠버 분이 이렇게 물고기들을 유인해오셔서

더 재미있었답니다ㅋㅋ

온갖 색과 종류의 다양한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헤엄치는 모습이 신기했어요+_+

 

 

 

아쿠아리움에서 보던 물고기들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점이라면~

역시 자유롭게 노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산호와 푸른 바다 속의 풍경을 배경으로 해서

멋진 광경들을 보고 왔답니다+_+

 

 

 

 

 

그리고 드디어 산호군락에 도착했어요+_+ㅎㅎ

알록달록한 산호군락이 나타나기를 고심하고 있었는데~

푸른 바다 속에서도 선명한 색상이 너무 또렷해서 신기했답니다!ㅎㅎ

 

 

 

 

청정 제주의 바다 속이라 더 풍경이 아름다운 것 같기도 해요+_+ㅋㅋㅋ

맨날 다큐에서만 보던 바다 속의 풍경을

직접 눈으로 보게 되니 신기하고 새로웠답니다ㅎㅎ

 

 

 

 

여러분도 아름다운 제주 바다 속을

서귀포 잠수함과 함께 여행해보세요+_+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추억과 사진도 남기고~

즐거운 제주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에서 추억 가득한 여행되시길 바라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도깨비랜드  (0) 2012.10.08
제주도 성산일출봉  (0) 2012.10.07
제주도여행 제주 오설록  (0) 2012.10.06
제주도야경좋은곳 사라봉 야경  (0) 2012.10.05
제주도 천지연폭포  (0) 201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