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2. 10. 7. 17:30

 

제주도 성산일출봉

 

 

제주의 베스트 여행지 중 하나인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 성산일출봉은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특히+_+ 일출장면이 너무 멋진 곳이기도 한데요,

제주에 오시면 꼭 한 번은 가보셔야할 제주의 명소랍니다!ㅎㅎ

바로 옆에 섭지코지나 우도 등의 여행지들과 관광지들이 있으니

성산일출봉은 여행일정 짜기에도 좋으시구요~

시원하게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시다가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_+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에 다녀왔어요^^ㅎㅎ

역시 제주의 베스트 명소답게+_+ 사람들이 정말 많았답니다~ㅎㅎ

 

 

 

 

날씨도 참 좋아서 풍경이 참 잘 보였어요+_+ㅎㅎ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며 제주 성산일출봉의 정상을 향해 올라갔답니다~

 

 

 

 

 

탁 트인 전망과 풍경에 속이 후련해지는 듯한 기분이에요+_+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보는 잔잔한 바다가 물결치는 모습과 푸른 하늘,

그리고 제주의 풍경이 너무 예뻤답니다+_+ㅎㅎ

 

 

 

요기가 바로 성산일출봉의 정상 이랍니다+_+

사발모양의 움푹 패인 분화구가 인상적인 곳이에요~ㅎㅎ

여기서 바라보는 풍경들도 굿굿+_+ 제주의 베스트 명소라고 할 만한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_+ㅎㅎ

 

 

 

 

하얀 뭉게구름도 너무 예쁘고+_+
그 아래 탁 트인 제주의 풍경도 멋지죠?ㅎㅎ

 

 

주변의 관광지나 여행지들도 많으니 참고하셔서 일정 잘 계획하시구요~ㅎㅎ

특히 성산일출봉은 일출장면이 정말 아름답답니다+_+
꼭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성산일출봉에서 볼 수 있는 제주의 일출!!

성산일출봉에서 요렇게 멋진 일출장면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여행일정 잘 계획하셔서 기왕이면 제주 성산일출봉에서의

아름답고 멋진 일출까지 보고가세요^^*

제주에서 즐겁고 추억이 가득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맛집 제라한보쌈  (0) 2012.10.09
제주도 도깨비랜드  (0) 2012.10.08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0) 2012.10.07
제주도여행 제주 오설록  (0) 2012.10.06
제주도야경좋은곳 사라봉 야경  (0) 201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