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 제라한보쌈

파인드제주 2012. 10. 9. 22:59

 

제주도맛집 제라한보쌈

 

 

제주도 노형에 위치한 제라한 보쌈!
새건물이라서 깨끗하고~ 맛있고 양 푸짐하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며칠 전 보쌈이 먹고 싶어서 제주 제라한 보쌈에 다녀왔어요ㅎㅎ

역시 소문난 맛집답게 안에 사람이 꽉~ 차 있었는데요,

제라한 보쌈은 건물도 깨끗하고 넓은데다가

따로따로 준비된 방들도 있어서

돌잔치나 생일파티로도 많은 가족분들이 오신답니다ㅎㅎ

 

 

 

 

신제주 맛집! 제주 제라한 보쌈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생긴지 그리 오래된 곳은 아니지만,

이미 입소문 만큼은 무섭게 난 곳이에요ㅋㅋ

 

 

 

역시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두어번 가봤지만, 여기는 빈자리가 2~3자리 이상인 걸 본 적이 없답니다

 

 

 

제라한 보삼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시구요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간단한 찬과 함께 샐러드와 부침개가 나오는데요,

보쌈을 먹기전에 가볍게 드시기 좋답니다^^ㅎㅎ

샐러드는 드레싱이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보쌈+_+

제라한 보쌈은 손님들로 항상 꽉 차 있지만

음식도 꽤 빨리 나오는 편이라 좋답니다ㅎㅎ

쫄깃한 부침개와 샐러드로 입가심을 하다보면 요렇게 보쌈이 나와요~ㅎㅎ

모양도 참 예쁘게 나왔죠?ㅎㅎ

 

 

 

 

 

제라한 보쌈의 푸짐~한 보쌈고기!

양이 많다는 말은 들었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중(中)자를 주문했다가 남겼답니다ㅜㅜ

제라한 보쌈은 양이 정말 푸짐하다는 거 기억하시고 조금 모자란 듯 주문하시길 추천해요~

다른 보쌈집보다 양이 많답니다!

 

 

제라한 보쌈의 보쌈김치는 맛이 정말 굿+_+이랍니다!ㅎㅎ

단 맛이 조금 강한데요, 짜지도 않고 딱 식욕을 자극해주는 맛이 일품이에요~ㅎㅎ

그리고 요즘 불경기이다보니, 보쌈집가시면 보쌈김치가 배추 반, 무 반인 경우가 있어요,

전에 제주시내의 어떤 보쌈집에 갔다가 무를 비롯한 다른 재료들을 가득넣어서

겉으로만 양이 많아보이게 한 김치를 보고 기분이 상했던 적이 있는데요,

제라한 보쌈은 그런 꼼수를 부리지 않아 좋았답니다ㅎㅎ

정말 맛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김치도 결국 남겼답니다ㅜㅜ

 

 

 

요렇게 보쌈을 한 입 드셔보세요+_+ㅎㅎ

요기 주인분들이 손이 크셔서 모두 듬뿍~나오니

기분좋게 맛있고 배부르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제주 노형 맛집, 제주 제라한 보쌈!

맛있고 푸짐한 양의 보쌈을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맛있게 식사하실 제주도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주 제라한 보쌈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 쇠소깍  (0) 2012.10.10
제주도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0) 2012.10.09
제주도 도깨비랜드  (0) 2012.10.08
제주도 성산일출봉  (0) 2012.10.07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0) 2012.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