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을여행 교래자연휴양림

파인드제주 2012. 10. 21. 12:00

 

 

 

제주도가을여행 교래자연휴양림

 

 

제법 쌀쌀해져오는 가을 날씨~

제주도 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ㅎㅎ

점점 붉은색, 노란색 단풍 옷을 입기시작하는

교래자연휴양림의 나무들을 보면서 산림욕도 즐기고~

사진도 많이 찍고 왔답니다ㅎㅎ

가을은 산림욕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라서~

예쁘게 물들기 시작하는 단풍도 볼 겸^^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에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에코랜드 바로 앞! 제주 돌문화공원에 위치한

제주도 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에 다녀왔답니당^^ㅎㅎ

교래자연휴양림은 제주도 휴양림 중에서

자연의 모습을 가장 많이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교래자연휴양림의 산책로~

미리 체크하고 들어가세요ㅎㅎ

산책로마다 소요시간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일정에 맞춰서 산책로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당~ㅎㅎ

 

 

 

 

 

교래자연휴양림의 산책로! 너무 예쁘죠?ㅎㅎ

교래자연휴양림은 인위적인 산책로를 만들지 않고~

최대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작고 예쁜 숲길이 나 있답니다~ㅎㅎ

 

 

 

 

예쁜 숲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에 불편함은 없구요~

오히려 자연의 풍경을 더 친밀하게 느낄수 있어서 좋답니다~ㅎㅎ

 

 

 

 

그리고 가을이 왔다는 걸 알리려는지^^

알록달록 나무들이 물든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아직 선명한 색상을 볼 순 없었지만~

알록달록해지는 나무들을 보니 가을이 왔다는 사실이 확~ 느껴지더라구요ㅋㅋ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교래자연휴양림의 풍경들~

특히 교래자연휴양림은 제주 곶자왈 지대를 배경으로 만들어져서

휴양림 안의 자연의 모습이 더 독특하고 아름답다는 특징이 있답니다!ㅎㅎ

 

 

 

교래자연휴양림의 산책로를 따라~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ㅎㅎ

'자연'의 모습을 정말 느껴보고 싶은 휴양림을 찾으신다면,

교래자연휴양림에 꼭! 가보세요~ㅎㅎ

마음의 여유도 찾고~ 추억도 새기고~ 스트레스도 풀고~

예쁘게 물들어가는 단풍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즐거운 가을 산림욕 즐기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