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파인드제주 2012. 10. 22. 12:00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제주에서 아름다운 풍경으로 손꼽히는 제주 쇠소깍!

특히 제주 쇠소깍은 올레길 6코스의 시작점으로도 유명하구요~

투명카약체험과 테우 체험으로도 인기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아름다운 쇠소깍의 평화로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느긋하고 여유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 쇠소깍에서의 여행!

제주 쇠소깍에서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예쁜풍경과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도 쇠소깍!

제주의 아름다운 여행지 제주 쇠소깍을 소개합니당~~ㅎㅎ

 

 

 

제주 쇠소깍은 올레길 6코스의 시작점!!

쇠소깍의 풍경을 여유롭게 보며 투명카약 흑은 테우체험을 편히 즐기시려면

아침 일찍 오시는 걸 추천하는데요,

올레길을 좋아하신다면^^ 아침일찍 쇠소깍에서 투명카약&테우 체험을 하시고

올레길 6코스를 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_+ㅎㅎ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찬 제주 쇠소깍~

테우와 투명카약을 타고 미끄러지듯 내려가며

쇠소깍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_+ㅎㅎ

 

 

 

 

특히 쇠소깍의 자연이 너무 깨끗하고 맑아서~~

쇠소깍의 풍경이 더더욱 아름답구요+_+

투명카약&테우 체험이 더 실감나고 생생하게 느껴진답니다!ㅎㅎ

 

 

 

 

 

제주에서 꼭 보고가셔야할 쇠소깍의 아름다운 풍경들~

깨끗하고 맑은 쇠소깍의 푸른 물과 청명한 제주 하늘~

날카로운 기암괴석과 절벽~ 그리고 우거진 소나무들까지!

녹빛, 푸른빛이 섞여 아름다운 장관을 만들어내는 제주 쇠소깍이랍니다~ㅎㅎ

 

 

 

 

 

쇠소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쇠소깍 체험,

투명카약과 테우체험이랍니다!ㅎㅎ

쇠소깍에는 관광객들이 많이오기 때문에~

아침 일찍 가시면 오래기다리지 않고도 이용가능하세요ㅎㅎ

 

 

 

쇠소깍 테우체험과 투명카약체험으로

쇠소깍의 아름다운풍경을 더 멋지게 누리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쇠소깍에서 제주의 자연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그리고 여행 일정이 괜찮으시다면~+_+

제주 쇠소깍 다음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올레길도 추천합니다~ㅋㅋ

쇠소깍과 함께 제주 올레길 6코스 어떠신가요?+_+ㅎㅎ

제주에서 재미난 여행의 추억을 가득 만들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