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제주테디베어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10. 23. 19:50

 

제주도여행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가득한 제주의 테디베어 뮤지엄!

연인들의 커플여행 장소로도 유명하구요~

가족여행지로도 굿! 인 제주도 유명 관광지 테디베어 뮤지엄이랍니다+_+ㅎㅎ

테디베어 뮤지엄에서 가장 초기의 테디베어들로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테마에 따른 귀여운 테디베어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에 딱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되네요+_+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여행지랍니다+_+ㅎㅎ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테디베어 뮤지엄은

테마별로 각 전시가 따로따로 진행되고 있었어요~ㅎㅎ

 

 

 

 

 

특히 인류의 역사 100년의 특별한 사건, 유명인들을

테디베어들이 재현하고 있었는데요,

그 모습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

전시 옆에 실제 모습의 사진도 같이 놓여 있어서 더 재미있답니다ㅋㅋ

 

 

 

 

유명한 명화들을 패러디한 테디베어들!ㅋㅋ

너무 귀엽죠?ㅋㅋ

인형들이 요렇게 귀여울 줄이야~ㅋㅋ

이래서 테디베어 뮤지엄은 남녀노소 모두 오셔서

편히 놀다가시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_+ㅎㅎ

 

 

 

 

가격이 억 소리나는@_@ 보석으로 꾸며진 휘황찬란한 테디베어도 있고~

유명 작가들이 만들어낸 '예술품'인 테디베어들도 보실 수 있답니다~

테디베어도 얼마든지 고급스러워질 수 있네요@_@

 

 

 

 

그리고 테디베어 뮤지엄의 귀여운 기프트샵!

온갖 다양한 종류의 테디베어들이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ㅋㅋ

구입하지 않으시더라도 한 번 구경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그리고 야외정원으로 나오면~

재미있는 포토존들과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_+

정원 곳곳에 있는 테디베어들도 참 귀여워요ㅋㅋ

 

 

 

테디베어 뮤지엄에서의 즐거운 제주도여행~

제주에 오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하고 싶은 제주도 관광지,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포스팅이었답니다~ㅎㅎ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친구과

즐겁고 추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