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자연여행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2. 10. 24. 19:06

 

제주도자연여행 성산일출봉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ㅎㅎ

섭지코지와 함께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제주도 성산일출봉은~ 제주 바다와 하늘, 오름의 모든 풍경을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곳이에요+_+ㅎㅎ

예쁜 제주 자연의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의 베스트 여행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성산일출봉!ㅎㅎ

제주의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시원하게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성산일출봉~

푸른바다와 하늘이 저 지평선 너머까지 펼쳐진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특히 요즘같이 하늘이 높은 가을에~

날씨가 좋은 날에 가시면 굿굿! 정말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성산일출봉의 정상 모습이랍니다~ㅎㅎ

움푹 파인 분화구의 모습과~ 그 주위로 푸른 제주 바다의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_+ㅎㅎ

 

 

 

 

  

평화롭고 예쁜 풍경을 보여주는 제주 성산일출봉~

사진에도 예쁘게 담아가시구요~ㅎㅎ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면서 마음의 여유도 찾아가세요+_+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