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천지연 폭포

파인드제주 2012. 10. 25. 17:30

제주도 천지연 폭포

 

 

제주도 3대폭포 천지연 폭포!

상쾌한 난대림 산책로와

예쁜 풍경들이 가득한 길을 따라서 걷다보면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천지연 폭포와 만나게 되는데요,

깨끗한 폭포수가 떨어져내리는 모습과

주변의 풍경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답니다+_+ㅎㅎ

 

 

 

 

 

 

아름답고 깨끗한 풍경이 일품인 제주 천지연폭포~

오랜만에 제주 천지연폭포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천지연 폭포에 도착하기 까지 예쁜 풍경들을 보며

느긋한 산책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무태장어, 비단잉어, 오리 등등~

청정 제주의 천지연 폭포는 수질과 주변 자연이 참 깨끗한 곳인데요,

그래서 이렇게 물도 맑고 깨끗하고+_+

천연기념물이나 비단 잉어 등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점점 갈수록 폭포의 소리가 커져요ㅎㅎ~

이제 곧 천지연 폭포에 도착하겠네요~ㅎㅎ

시원한 폭포수의 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산책과 함께

천지연폭포로 걸어갔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천지연 폭포에 도착+_+

깨끗한 물과 시원한 폭포수, 그리고 주변의 풍경이

저절로 감탄이 나오더라구요~ㅎㅎ

 

 

 

 

폭포 위로 우거진 녹음과 그 아래 절벽,

하얗게 부서지는 폭포수, 맑고 깨끗한 물까지~

천지연 폭포의 모습이 정말 한 폭의 그림 같아요+_+

 

 

 

 

천지연 폭포의 아름다움에 반해서

주변 관광객분들도 사진기를 꺼내 열심히 촬영하시더라구요ㅋㅋ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에 감탄, 또 감탄했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천지연 폭포!

천지연 폭포에서 청정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왔는데요~

ㅎㅎ 여러분도 한 번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_+

잊지못할 제주의 아름다움과 함께

소중한 여행의 추억도 담아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ㅎㅎ

제주 천지연 폭포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