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1. 5. 12:00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도 아이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의 제주도 여행^^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세계자동차 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_+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세계자동차박물관이었어요~ㅎㅎ

 

 

 

 

실내전시관, 실외전시관 모두 다양한 자동차가 가득했던

제주 세계자동차 박물관 +_+!ㅎㅎ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세계자동차박물관이었는데요,

 

특히 요번에 제주리뷰에서 진행하는 "200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

세계자동차박물관도 참여관광지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 여행가시는 분들 중 흥미있으신 분은 요번 포스팅 하단의

배너 클릭하시면 제주리뷰 이벤트로 이동한답니다+_+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최초의 내연기관 자동차부터 시작해서

오래된 클래식카 등등~ 세월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_+ㅎㅎ

모두 새것처럼 반짝거려서 더 신기했어요~ㅎㅎ

 

 

 

 

 

 

독특한 디자인의 자동차들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_+

특히 바로 위의 사진은 목재자동차에요!

세계에 6대밖에 없다는 희귀한 목재자동차~

볼거리가 참 많은 세계자동차박물관이랍니다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자동차들이 한 가득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사진찍는 재미도 굿굿~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_+

 

 

 

 

 

그리고 아이와 함께 오시는 분들을 위한 어린이 교통체험!

체험료도 무료인데다가~ 아이들 사진도 즉석에서 찍어서

어린이 교통면허증도 만들어준답니다+_+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겠죠?!ㅎㅎ

 

제주여행오시면, 세계자동차박물관에 가셔서~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드는 재미있는 제주도 여행즐기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