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캐릭월드 제주

파인드제주 2012. 11. 4. 12:00

 

 

 

제주도여행 캐릭월드 제주

제주도 아이관광지, 캐릭월드 제주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제주도 관광지,

캐릭월드 제주 에 다녀왔답니다!ㅎㅎ

귀여운 캐릭터들과 다양한 장난감들~

캐릭월드 제주에는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해서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참 좋겠더라구요+_+ㅎㅎ

 

 

 

 

 

제주도 아이관광지, 캐릭월드 제주의 입구랍니다~ㅎㅎ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이 반겨주네요+_+ㅋㅋ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캐릭월드 제주!

 

특히 캐릭월드는 이번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에서 진행하는 "2000만원을 찾아라"이벤트

캐릭월드도 참여 업체라고 해요+_+ㅎㅎ

제주도 여행도 하고~ 경품과 상금도 타 갈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해요~

11월 30일~ 12월 10일에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제주리뷰 바로가기" 클릭하셔서 한번 참여해보세요^^ㅎㅎ

 

 

 

 

 

귀여운 인형들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득한 캐릭월드 제주!

다양한 형태로 가득찬 캐릭터들과 함께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곳이랍니다+_+ㅎㅎ

 

 

 

 

재미있는 즐길거리와 놀거리도 가득해서~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추억도 만들고~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 캐릭월드 제주랍니다^^ㅎㅎ

 

 

 

캐릭월드 2관에는 춤추는 로봇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신기해하더라구요+_+

댄스곡에 맞춰서 척척 춤을 추는 로봇들 앞에서

아이들이 한참을 떠나질 못하더라구요ㅋㅋ

 

 

 

 

영화 속의 다양한 캐릭터들도 만나 볼 수 있는 캐릭월드 제주!

실제 크기로 제작되어서 좋은 포토존이 되기도 한답니다+_+ㅋㅋ

 

 

 

 

재미있는 포토존들도 가득하니~

아이들의 예쁜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가세요+_+ㅎㅎ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의 제주 캐릭월드!

아이와 함께 가기에 정말 좋은 아이 관광지 랍니다~ㅎㅎ

제주로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은

캐릭월드 제주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즐거운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