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2. 11. 2. 23:16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도 아이관광지 휴애리에서의 제주도 여행^^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제주로 가족여행을 오신 분들이 가시기에 딱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오랜만에 휴애리에 방문해보니~ 10월부터 노랗게 익어가는 제주감귤과 함께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감귤체험도 진행되고 있었구요,

이번에 "2000만원을 잡아라"라는 제주리뷰카페의 이벤트도 진행될 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관광객들로 북적북적이겠네요~ㅎㅎ

 

 

 

 

 

 

 

평화로운 풍경의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잔디밭이 깔려있고, 나무과 꽃들이 가득한 휴양지같은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가족들과 함께, 아이를 데리고 가족여행을 즐기시기에 너무 좋은 제주도 관광지에요^^ㅎㅎ

 

 

 

 

온 가족이 다함께 도시락을 싸고 피크닉 오기에도 참 좋은 곳~

풍경도 참 예쁘고^^ 쉬었다가기에 참 좋은 제주도 힐링관광지 랍니다~ㅎㅎ

특히, 이번에 제주리뷰에서 열리는 "200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의 장소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도 선정되었다고 하더라구요+_+ㅎㅎ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기고~ 상품도 타가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같아요+_+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주리뷰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말, 토끼, 타조, 흑돼지, 강아지, 다람쥐 등등의 다양한 동물들도 가득해서~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아이들이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줄 수 있고^^

제주도 여행의 사진과 추억도 남길 수 있답니다~ㅎㅎ

 

 

 

 

 

귀여운 제주 흑돼지와 거위들의 물보라가 튀는+_+ㅋㅋ

휴애리 흑돼지쇼도 관람하실 수 있어요~ㅎㅎ

약 5분~10분 정도 진행되구요^^ 관람료는 무료 랍니다!ㅎㅎ

흑돼지 쇼가 시작될 때가 되면 안내방송으로 알려준답니다~ㅋㅋ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휴애리 감귤체험도 10월부터 시작되었다고 해요+_+

노랗게 익어가는 제주 감귤의 풋풋한 향을 맡으며~

기억에 남을 만한 제주도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이랍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이런 생태학습!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_+ㅎㅎ

 

 

제주 휴애리에서 알콩달콩 즐거운 제주도 가족여행!

휴애리에 방문한 가족들의 모습이 참 단란하고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감귤체험도 하고~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면서 함께 여행을 즐기는

부모님과 아이들의 모습이 훈훈해서 기억에 유독 남는ㅎㅎ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후기였습니다+_+ㅎㅎ

제주 휴애리에서 즐거운 가족여행,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