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일출 성산일출봉 일출

파인드제주 2012. 10. 30. 12:00

 

제주도 일출 성산일출봉 일출

제주도 일출보기 좋은 곳

 

 

제주 성산일출봉 일출! 

아침을 깨우는 아름다운 일출을 보고왔답니다^^

저 멀리 바다 위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해와

시시각각 다양한 색채로 물들던 하늘의 모습이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사진으로 그 모습을 담아오긴 했지만~

눈으로 볼 때의 모습이 모두 표현되지 않아서

아쉬운 점이 참 많았어요ㅜㅜ

여행 일정을 잘 고려하셔서, 꼭 아름다운 제주의 일출 장면을

두 눈으로 직접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일출 장면~

성산일출봉의 일출을 보고왔답니다^^ㅎㅎ

 

 

 

 

바다 위로 천천히 고개를 내미는 해와~

그 주변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하늘의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_+

보라색, 남색, 분홍색, 붉은색, 하늘색 등등!

온갖 색채가 모여서 아름다운 빛의 하늘이 한 폭의 수채화 같았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일출장면과, 잔잔한 파도소리에

정말 기억에 남을 멋진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ㅎㅎ

날씨가 좋아서 일출도 정말 선명하게 잘 볼 수 있었답니다+_+

 

 

 

 

 

서서히 날이 밝아오면서 눈부시게 떠오르는 해를 보고 있자니~

뭔가 마음이 벅차오르는 듯한 기분이였어요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일출, 제주도 여행을 오면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여행일정에 무리가 없으시도록 여행계획 잘 세우시구요~

제주에서 아름다운 일출 장면 보고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